미국유학닷컴

뉴욕요리학교

  • HOME
  • 스페셜뉴욕유학
  • 뉴욕요리학교
[공통] 9. 뉴욕요리학교

The International Culinary Center (IC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24 11:49 조회1,610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The International Culinary Center (ICC)
유형 www .internationalculinarycenter .com
New York, california
도시 New York, Campbell
학교소개

국제 요리 센터The International Culinary Center (ICC)는 1984 년 도로시 칸 해밀턴 (Dorothy Cann Hamilton) 이 설립 한 프랑스 요리 연구소 (French Culinary Institute) 로 설립되었으며 뉴욕시와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실습용 요리 및 베이킹 강의를위한 전문 주방, 전문 와인 시음 교실, 도서관, 극장 및 이벤트 공간이 포함됩니다. ICC에는 Jacques Pépin , Jacques Torres , André Soltner , Alain Sailhac , David Kinch , Emily Luchetti , Cesare Casella 및 José Andrés 를 포함한 학장으로 몇 명의 유명한 요리사가 있습니다. 

 

 

뉴욕시 캠퍼스

뉴욕 캠퍼스는 소호의 심장부, 예술과 패션의 지역이며 또한 도시 레스토랑의 환경을 느낄 있는 곳에 위치합니다. 2007년에 이미 세련된 시설을 요리 교육 분야 세계 최고의 시설로 개조하였습니다. 학교는 가장 최신의 시설들을 갖춘 현대식 주방과 풍부한 자료를 구비한 도서관, 최신 컴퓨터실, 강의실 지원형 시청각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뉴욕의 풍부한 원천과 결합되어 학생들에게 뛰어난 교육과 특별한 학업 경험을 제공합니다. 뉴욕 캠퍼스 1층에는 Zagat가이드와 Michelin 가이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학교에서 운영하는 식당 L'Ecole 더불어 최고의 시설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뉴욕 맨하탄 캠퍼스는 패션, 요리, 예술, 문화의 메카 소호(SOHO) 위치, 미슐랭 3스타 급의 평이 좋은 학교 자체 레스토랑을 보유.

 

 

캘리포니아 캠퍼스
2011 년 개장 한 본부의 서부 해안 지역은 캘리포니아 의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에있는 캘리포니아 캠벨에 있습니다. 시설은 부엌, 도서관, 극장, 이벤트 공간 및 집중 소믈리에 교육 과정을 개최하는 와인 시음 룸으로 구성됩니다. 시설은 700 West Hamilton Avenue # 300, Campbell, CA에 있으며 건물의 최상층 2 층을 차지합니다. 시설은 다른 요리 학교 인 Professional Culinary Institute의 이전 위치입니다.

 

 

홈페이지 www .internationalculinarycenter .com
주소 462 Broadway, New York, NY 10013 / 700 WEST HAMILTON AVE. CAMPBELL, CA 95008
연락처 NY: +1 888-324-2433 / CA: +1 866-318-2433
프로그램

국제적인 감각을 익히기에 뉴욕만큼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 ICC는 최고의 교수진과 시설로 요리에 관한 한 최고의 길로 여러분을 이끌어 드립니다.

ICC(International Culinary Center)미국요리학교 특징

유급인턴십이 주어집니다.이를통해 미국요리학교에서 배운 것을 실습해 볼 기회를 가집니다.
인턴십을 하는 곳은 유명 레스토랑, 방송국, 회사들이 있습니다,
유급인턴십 시간은 200시간인데, 마치면 ICC로 돌아와 졸업시험을 보게 됩니다.

ICC(International Culinary Center)미국요리학교의 장점
-유명한 요리사들을 ICC졸업생이라 네트웍이 훌륭하다. 졸업후 취업이 원활합니다.
-초보자라도 레스토랑에서 일할수 있을 만큼의 레벨이 될수 있습니다. 
-학교내외에서 실무교욱을 받을 기회가 많습니다.

100명이 넘는 졸업생을 배출한 한국은 ICC내에서도 가장 유명한 나라입니다.   데이비드 장, 수지 박, 후니 킴 등이 증명하듯, 한국 학생들은 세계 요리계에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ICC의 경험을 토대로  창의성과 혁신, 열정과 헌신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정통 요리 과정, 제과 과정, 케이크 디자인, 와인 스터디 등 여러 전공 분야에서 전문인으로 성장한ICC 졸업생들은 자신감과 도전 정신,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어디서든 최상의 모습을 보여 줍니다.

 

최상의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부단한 혁신 : ICC의 창립자이자 CEO인 도로시 칸 해밀턴은 수 많은 국제적인 수상을 받으며 최고를 향한 헌신적인 경영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2013년 ICC는 뉴욕주에서는 유일하게 Accrediting Commission of Career Schools and Colleges에서 수여하는 최우수 학교상을 수상했습니다.  ICC는 신기술과 요리 산업의 트랜드를 커리큘럼에 반영하여 본질적인 것을 잃지 않으면서도 항상 시대에 맞는 혁신과 변화를 추구합니다.

 

우수한 대학과의 연계 : ICC의 학생들은 60학점이상을 받으면 뉴욕시에서 가장 특화되어 있는 학교라 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파슨스 스쿨과 음악 교육의 명문인 마네스 컬리지의  뉴 스쿨에서 학사 및 관련 학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교사들은 진로를 모색해주고, 주전공인 요리가 다른 학문과의 연관성을 가지도록 지도해줍니다. 학생들은 또한 NYU에서 푸드 스터디의 석사학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기 방문자들을 위한 레크레이션 클래스

​The International Culinary Center (ICC) 에는 요리에 관심있는 단기 방문자들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클래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과정들은 M1비자가 아닌 단순 관광객들도 신청 가능합니다.

설명

 

4b45f5874d3ba48b475e88fefec293c4_1485232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