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학생비자 | 96년생싱글/호텔스쿨중퇴/캐나다워홀이력/무직상태비자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52회 댓글0건

본문

미국F1유학비자-96년생싱글/호텔스쿨중퇴/캐나다워홀이력/무직상태비자합격

 

*승*님은 처음 상담을 왔을때 이력이 복잡한 상황이었답니다.

2015년 고등학교를 졸업 후 비인가 호텔스쿨에서 학점은행제 수업을 듣다가 중퇴를 하고  베이커리학원에서 수업과 알바를 병행하다가 2017년 캐나다 밴쿠버로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와서 영어학원 다니면서 미국 대학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었답니다.

 

앞선 호텔스쿨은 타유학원에서 학점연계로 영국으로 유학을 진행하다가 학점인정이 안된다는 얘기에 유학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캐나다로 생각을 바꿔 워홀을 가서 단기로 어학연수를 했지만 생각만큼 레벨이나 공인영어점수가 나오지 않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서 영어학원에서 영어점수를 만들기위해 다니고 있는 상태로 미국유학을 생각하다 저희를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앞서서 타유학원들에서 진행하다 실패를 하다보니 부모님입장에서도 어학연수과정이 아닌 무조건 대학합격장을 갖고와서 신뢰를 보여줘야만 미국유학을 허락할 수 있는 상태였다보니 준비하면서 쉬운 상황은 아니었답니다.

 

아이엘츠 점수가 있긴했지만 미국대학합격 수준에는 미치지 않다보니 유니프렙프로그램으로 진행하기에도 쉽진 않은 상황이었으나 학교측 자체 테스트를 받도록 안내해서 약간은 턱걸이로 어렵게 장학금까지 제공받고 입학하게 되었답니다. 미국대학I20합격장은 받았으나 미대사관의 미국F1학생비자심사 통과도 남아있는 상태였기에 다른 준비학생보다도 서류나 인터뷰준비를 더 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재정보증지원자인 부모님 상황 또한 두 분이 이혼 후 엄마가 어렵게 일하시면서 지원을 해주셔야 하는 상황이다보니 여러 악조건이 있는 상황이었지만 *승*님은 어두운 표정없이 안내한대로 차근히 잘 준비를 해주었답니다.

 

그결과 미국F1학생비자심사에서도 한방에 비자승인을 받고 지금은 뉴욕본원에서 안내한대로 영어수업을 같이 병행하면서 미국대학수업도 잘 따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승*님은 유니프렙 제휴교를 통해 학점을 좀 더 올린 후 본인이 원하는 목표의 명문대학 호텔경영학을 위해 열심히 학업을 잘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답니다.

 

ad73e15dd5ef100ee42a44cd8fce3a82_1536114

ad73e15dd5ef100ee42a44cd8fce3a82_153611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