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학생비자 | 미국학생비자합격-미국학생비자재발급/미국오버스테이/30대싱글무직/영주권예비남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60회 댓글0건

본문

*영*님은 2010년도에 F1학생비자로 하와이에 미국어학연수를 다녀온 이력이 있는 30대 싱글여성이었습니다.

미국에서 F1학생비자로 체류당시 저렴한 어학기관에서만 거의 1년가까이 체류유지를 위해 있다가 그마저도 I20를 연장하지 않고 학업을 유지하지 않은 상황에서 오버스테이를 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분이었답니다.

 

미국비자조건이 좋지 않음을 알고는 작년 중순 미리 방문상담까지도 다녀갔던 분이었답니다. 객관적인 조건에서는 불리한 조건임을 인지시켜드리고 갈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했으나 아무래도 주변에서는 안된다는 부정적인 답변들만 듣다보니 선뜻 진행하기가 어려웠다고 합니다.

 

영주권 남자친구가 한국에서 일하고 있었지만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하는 상황이다보니 같이 들어가서 결혼식을 올려야하는데 미국내 변호사와도 계속 상담을 주고 받았지만 미국 변호사 또한 미국만 들어오면 신분변경은 어렵지 않으나 한국내 실정을 판단할 수가 없다보니 원론적인 내용만 안내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고민만 하기엔 바뀌는 상황이 아니다보니 1년 뒤 다시 재상담을 영주권남자친구와 함께 방문을 해서 받아보고는 미국비자전문가인 김현진실장의 현실적인 가이드라인을 듣고는 그 자리에서 바로 수속대행을 의뢰했답니다.

 

비자를 진행하기까지도 여러번의 학교변경과 코스변경등 비자신청자인 *영*님은 갈피를 못잡는듯해서 확실한 결정을 내리고 그 결정에 맞게 같이 자료준비와 인터뷰준비를 하게끔 다시한번 미국비자를 받을 수 밖에 없는 부분을 영사에게 어떻게 어필할지를 같이 고민하면서 준비를 도와드렸답니다.

 

여러번의 번복이 있어 고객 중 김현진실장을 조금 힘들게 한 고객이었지만 최종적으로는 믿고 잘 따라와줘서 과거 여러가지 악조건 속에서도 미국학생비자 합격이라는 결과는 얻을 수 있었답니다.

 

미국에 도착해 학업을 하면서도 여러가지 코스변경요청등이 있었지만 SEVIS에 문제가 없도록 안내하기 위해 기본출석등을 잘 할 수 있게 안내드렸고 코스도 짧은 단기였지만 잘 마치고 마무리 후 미국내에서 트랜스퍼를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도움을 드렸답니다.

 

미국비자결과는 어느누구도 장담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본인의 조건이 악조건이라해서 무조건 비자발급거부가 되는것은 아니니 미국비자성공사례들이 다양하고 비자대행 경험이 많이 미국비자전문가를 만나서 진행을 의뢰했다면 그 담당자를 믿고 잘 따라주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으니 미국에 가려는 목적에 맞게 잘 가이드받고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려운 비자조건을 가지고 계시다면 주저마시고 미국비자전문가인 김현진실장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30대무직싱글녀 영주권예비남편과 결혼목적으로 과거 F1비자체류시 오버스테이 경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번째 F1학생비자 합격사례였습니다. 

 17d740fe12ff1d10f02dcc99fece1e8c_1535338
17d740fe12ff1d10f02dcc99fece1e8c_1535338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