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학생비자 | 38세싱글/무직상태/미국내지인거주/취업목적 합격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89회 댓글0건

본문

 

 

80년생으로 올해 38살인 *지*님은 싱글 남성으로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특별한 직업이 없이 파트타임일을 하다가 프리랜서 골프강사로 조금씩 일하는 상태였습니다. 그 수입원 또한 많은 편이 아니다보니 어찌보면 무직상태에 가까운 상황이라고 볼 수가 있었답니다. 거기에 작년말쯤 미국에 지인이 거주하고 있어 여행차 갔다가 지인이 하는 사업을 같이 해보자는 제안을 받고 미국에서 체류할 수 있는 미국F1학생비자를 알아보는 중이었답니다.

 

저희 미국비자닷컴을 방문하기전 이미 타사로 부터 미국학생비자거절이 90%이상이라는 절망적인 소리를 여러차례 듣고 상담을 온터라 큰 기대없이 방문을 했었지만 미국비자전문가의 현실적인 가이드라인에 귀기울이며 분명 잘 준비하면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겠다라는 확신을 갖고 저희에게 최종적으로 진행을 의뢰해 주셨답니다.

 

서두에 안내드린 내용대로 준비가 되었다면 미국F1학생비자 합격을 장담할 수는 없는 상태였기는 했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안된다라고 결론을 내리기엔 도전조차 하지 않고 포기하는 것과 같기에 상황이 좋지 않음을 인지하고 최대한 미국F1학생비자 목적에 맞게 신분과 재정을 재정비하고 그에 맞춰 근거가 될 수 있는 서류준비와 인터뷰 준비만이 미국F1학생비자 합격에 한 발 더 다가갈 수가 있답니다.

 

말도 안되는 비현실적인 가이드내용이 아닌 *지*님 상황에 맞는 누구나 납득이 될 수 있는 가이드대로 준비가 되었기에 미대사관에서 인터뷰 당일에도 크게 어려움없이 질문을 받고 그에 맞게 명확한 답변을 할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온라인 상에 떠도는 내용 혹은 미국비자 비전문가의 말만 믿고 미국비자 준비를 망설이신다면 도전하시라고 감히 안내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어려운 상황을 직시하고 그 어려움을 어떻게 풀어갈 것인가를 미국비자전문가와 함께 풀어나간다면 충분히 그 가능성은 높아지리라 확신합니다.

 

이상 38세 무직 미혼남성의 미국어학연수로 미국F1학생비자 합격한 실사례였습니다.

 

*지*님이 직접 작성한 생생 인터뷰 후기 보러가기~ 


b5d6e5be413aec8bd43c12a778585fd2_1485837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