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관광비자 | 미국관광비자 거절이력 있던 기혼여성의 미국관광비자 발급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549회 댓글0건

본문

미국관광비자 거절이력이 있었던 45세 기혼여성의 미국관광비자 발급 성공사례

 

 

백OO님은 45세 기혼여성으로 1999년에 미국관광비자 거절이력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6월에는 꼭 미국에 가야했지만 미국비자거절 이력이 있었기 때문에 ESTA 입국이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미국비자 거절 이력이 있는 분들 중 ESTA 신청서에 미국비자 거절이나 취소 이력이 없다고 거짓 체크하시고 미국에 입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미국 입국 심사에서 본국으로 리턴시키는 사례도 많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미국비자 거절 이력이 있음이라고 체크했는데 간혹 ESTA가 승인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100% 미국 입국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니 미국비자 거절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가급적 안전하게 미국관광비자를 발급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백OO님 역시 인터넷 정보를 통해 미국입국심사에서 입국이 거절될 수 있음을 인지하신 후 저희 미국유학닷컴을 찾아 주셨는데요.아이 3명이 있는 전업주부셨고 남편은 연봉이 높지 않은 방송/공연계의 특수효과업체에서 일하고 계셨습니다.


실제 미국에 들어가려고 하는 목적은 약간 달랐지만 5월 어린이날 연휴에 괌으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비자인터뷰 방향을제시해 드렸습니다. 괌 여행사 예약확인서와 남편분의 재직증명서, 소득금액증명원을 추가서류로 준비했구요. 5인 가족 해외 여행을 떠나는 것 치고는 통장잔고가 많지 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백OO님께서 여행자금으로 설명할 수 있을만한 통장 잔액증명서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오래전이었지만 미국비자거절 이력이 있었고 재정보증인인 남편분의 재정상태가 썩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미국관광비자 합격 소식을 전해주셨구요.
미국비자인터뷰는 채 2분도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혹시나 예전 미국비자 거절이력에 대해 질문받을 것을 대비해 그 부분을 중점적으로 교육해 드렸었는데 막상 미국비자인터뷰는 채 2분도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마도 여행 목적이 뚜렷하게 보이는 서류들을 준비했던 점, 인터뷰 당일에도 깔끔한 메이크업과 정장차림으로 좋은 인상을 심어주려고 노력하셨던 점이 빛을 발했던 것 같습니다.

 

미국거절비자, 미국관광비자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 미준모(미국유학닷컴)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948f4ddbb5193d981389d677e4090cb_1476063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