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거절비자 | F1-3회 거절이력/미국한의학 영주권목적 학생비자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309회 댓글0건

본문

 

미국거절비자합격-미국학생비자3번거절이력 30대후반 싱글남성 미국한의학 영주권목적

*사*님은 과거 미국에 있는 지인을 통해 서류준비하고 미국학생비자를 신청했다가 3번 거절이력이 있는 분이었답니다. 첫번째심사에서 거절되자 무모하게 계속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본인 사업자가 있었고 제법 수입도 있었기에 본인은 거절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준비했던 과정들을 보면 충분히 거절될 수 밖에 없었답니다.

어느정도 나이있는 싱글이었고 사업자로 수입원은 괜찮았으나 한국에는 가족이 전혀 없었고 어머님과 단둘이 살다가 갑자기 병으로 어머님은 돌아가셨고 한국에서 학력은 그때 당시 고졸에 중국에서 중의학을 전공했던터라 한국에서는 그 한의사로 활동할 수가 없었기에 미국내 한의학대학으로 입학허가서를 발급받아 인터뷰를 보았다고 합니다. 더구나 영어수준은 최하였구요 그러니 당연히 영사는 그 의도를 파악하고 국내복귀의사가 전혀없음을 알았기에 미국학생비자를 줄 수 없었을거라 감히 판단해보았답니다.

그러다 *시*님은 운좋게 미국ESTA로 미국여행을 하는 도중에 다시 미국학생비자로 공부를 하고 싶은 마음에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준모로 연락을 주셨답니다.

일단 미국내 체류기간을 최소화하고 국내복귀할 것을 안내드리고 미국 한의대 입학허가서가 아닌 어학으로 먼저 초첨을 두고 미국학생비자를 준비하게끔 안내하면서 서류준비 인터뷰준비를 같이 병행해 나갔답니다.

과거 3번이나 미국학생비자 거절이력이 있었기에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영사에게 과거와는 확연히 바뀐 현재 신분상태나 재정현황등을 어필하며 미국 학업 목적의 연계성을 잘 설득할 수 있도록 자료준비해 나갔답니다.

최종 심사를 앞두고 *시*님은 그동안 준비했던 부분을 아낌없이 영사에게 자신있는 모습으로 비춰줬고 그 결과 미국학생비자 4번째 심사에서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가 있었답니다.
미국비자거절 횟수 물론 중요합니다. 하지만 횟수보다 더 중요한 건 미국비자거절 원인 분석과 파악 후 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자세와 그에 따른 준비가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미국비자거절로 낙담하고 포기하고 계신가요? 미국비자전문가와 함께 상의하면서 차근히 준비를 해가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봅니다.

이상 미국학생비자 3번거절이력 이후 4번째 심사에서 합격한 30대 후반 싱글남의 미국학생비자 합격사례였습니다.


*시*님이 직접 작성한 미국학생비자 생생인터뷰후기 보러가기~

 

63de618838cafb62cf663128cf71e89b_1475032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