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관광비자 | 무비자 90일 2회 경험있는 60대 미국관광비자 합격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597회 댓글0건

본문

주재원 체류중인 딸가족 보러 무비자90일 2회 경험있는 60대 미국관광비자 합격사례

 

 

 

 

김**님은 작년에 무비자로 딸가족이 있는 아리조나주에 90일씩 2회 체류경험이 있는 분이었습니다. 김**님의 따님이 미국에서 둘째를 출산했기 때문에 따님의 산후조리와 함께 큰손주를 돌봐줘야했어서 미국으로 장기체류를 한 이력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번 미국방문에는 3개월이상 체류가 필요할 것 같아 이번에 미대사관으로 B1/B2미국관광비자를 신청하셨답니다. 미국에 있는 따님이 미국비자발급 준비를 해드리려고 했으나 미국비자전문가가 아니다보니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많았고 인터넷 검색을 하면 할 수록 무비자로 미국 장기체류이력이 있는 분은 B1/B2미국 관광비자를 신청할 수 없다고 하거나 비자거절될 가능성이 크다라는 내용들을 접하면서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국유학닷컴 미국비자전문팀으로 문의를 주셨답니다.

김**님에게는 무비자 장기체류 이력외에 또 하나의 불리한 점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남편분이 계시지 않는데다가 전업주부였기 때문에 재정및 신분서류를 준비하시는 것이 쉽지 않으셨어요. 하지만 다행히 가까운 친척분의 도움으로 재정 및 신분서류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김**님은 미국에 가족도 있었고 한국의 기반도 약한상태였지만 미국유학닷컴의 도움으로 서류와 인터뷰준비를 철저히 한 결과 B1/B2 미국관광비자를 받고 지금은 미국에서 딸가족과 함께 잘 생활하고 계시다며 소식을 전해오셨습니다.

무비자 장기체류 이력 및 한국내 기반이 좋지 못하다는 점은 분명 미국비자인터뷰 심사시 좋게 작용하지 않습니다만, 미국방문 목적이 뚜렷하고 그에 따른 증명서류의 준비가 확실하다면 B1/B2 미국관광비자심사 또한 그리 어렵지만은 않습니다.

이상 미국에 딸가족이 주재원으로 체류중이었지만 미국관광비자를 취득한 60대 미망인의 합격사례였습니다.

 

e948f4ddbb5193d981389d677e4090cb_1476063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