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동반비자 | 10년전 F1/F2비자로 2년반 체류이력있는 4인가족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668회 댓글0건

본문

 

 

 

미국 F1&F2 합격-10년전 어학연수과정 2년반 체류부부 4인가족 어학과정 미국학생비자합격
 

 

 

 

*성*님은 올해 30대후반 가장으로 과거 10년전 미국유학닷컴을 통해 부부가 미국 샌디에고 ucsd대학부설 어학과정으로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를 받고 다녀온 이력이 있는 분이었답니다.

10년동안 미국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미국이민을 꿈꾸는 분이었으나 막상 이민을 준비하기엔 영어실력도 현지상황 직업군등을 파악할 시간과 비용절감을 위해 일단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를 준비하고자 재문의를 주셨답니다.

한국에서도 나름 대기업에서 근무하시면서 연봉도 나쁜조건은 아니었으나 퇴사 후 프리로 일을 하시면서 실업급여를 받으며 가족들을 설득해 미국행을 준비했었답니다.

*성*님의 미국비자심사 조건에 있어 좋은 상황은 아니었답니다. 과거 미국어학연수과정으로 미국학생비자 발급이력에 미국에 가셔서는 학업보다는 저렴한 기관으로 옮겨 일을하느라 영어실력이 유창하진 않은 상태였고 혼자가 아닌 가족을 동반한다는 부분 또한 다분히 이민의도가 보여질 수 있기에 비이민비자를 준비함에 많은 부분이 힘든 상황이었답니다. 

 

17d740fe12ff1d10f02dcc99fece1e8c_1535336


 

 

하지만 모든 악조건 속에서도 미국비자전문기관인 미국유학닷컴을 통해 인터뷰가이드 방향을 설정하고 그에 맞게 인터뷰시 필요한 서류와 모의인터뷰를 통한 사전 철저한 준비과정을 거쳐 미국학생비자를 어렵지 않게 합격할 수가 있었답니다. 오히려 10년전 인터뷰보다도 별다른 질문없이 간단히 끝나버려 허무할 정도라고 하였답니다.

어학과정을 장기간 공부한 이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학연수과정으로 미국학생비자를 두번째 발급받을 수 있는 요인은 미국비자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그에 따른 인터뷰방향설정 및 서류준비도 중요했지만 인터뷰 당사자인 *성*님의 미국행의 뚜렷한 목표를 영사에게 명확하게 어필했던 요인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미국학생비자합격과 동시에 미국현지에 지인을 통해 알게된 이민전문변호사와의 업무도 별무리없이 진행이 되다보니 영주권까지 대략3~4년이 될 것 같았다고 하는데 스폰서를 잘 만나서 일년안에 해결이 된다는 소식까지 들으니 비자진행 담당자로 많이 뿌듯했답니다.

10년전엔 부부만 다녀왔지만 10년이 지난 이후 가족이 늘어 4인가족이 미국에서 잘 정착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이상 10년전 어학연수로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 받은 부부가 10년이 지나 다시 어학과정을 통해 미국학생비자합격한 사례였습니다. 

 

 


17d740fe12ff1d10f02dcc99fece1e8c_1535336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