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학생비자 | 54년생 초등교장퇴직 후 무직상태/LA동국한의대목표/LA영주권심사중아들부부거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58회 댓글0건

본문

미국F1학생비자-54년생 초등교장퇴직 후 무직상태/LA동국한의대목표/LA영주권심사중아들부부거주


*명*님은 교직생활을 30년넘게 하시다가 퇴임 후 무직상태인 54년생으로 60대 중반 여성분이었습니다.

미국LA에 아들내외가 체류중이다보니 미국방문도 자주 있었고 한달이상의 장기체류 이력도 여러번 있는 상태셨습니다.


미국LA에 자주 왔다갔다 하시다 미국현지 LA동국한의대에서 한의학을 공부하고 싶어서 미국한의대학과 제휴기관인 저희 미국유학닷컴으로 문의를 주셨었답니다.

처음엔 한의대로 바로 미국F1학생비자 심사를 받길 원하셨지만 현재 신분이 안정화되어 있지 않고 미국에 직계가족이 체류중인점과 잦은 미국방문과 장기체류이력 더구나 한의한의 종주국인 한국이 아닌 미국에서 한의학을 공부하러 간다는 것 자체가 비이민비자인 F1학생비자와는 의도가 멀다보니 미국비자취득이 쉽지 않다는 걸 인지하시고는 한의대 입학에 필요한 토플점수도 받을 겸 어학과정을 좀 더 공부하는 목적으로 미국F1학생비자를 준비하시기로 하셨답니다.


교직에 오래계셨고 개인적으로도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오셨다보니 영어도 전혀 안되시는 분이 아니기에 남들과는 달리 코스선정도 조금은 *명*님에게 맞게 신청하고 그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어학기관도 중상급수준으로 인지도 있는 뉴욕에 레너트어학기관으로 안내하고 비자준비를 같이 병행하였답니다.


그 결과 여러가지 단점이 있는 상황이었지만 어렵지않게 미국F1학생비자를 취득할 수가 있었답니다.

나이가 많다고 미국비자거절이 되는건 결코아니랍니다. 나이를 떠나 학업의 목표가 있고 배우고자하는 의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와 같이 잘 준비하신만큼 영사는 그 의도를 납득하고 이해하기에 미국F1학생비자 승인을 줄 수가 있는것이랍니다.


필요하다면 미국F1학생비자 취득을 위해 조금은 돌아가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미국학업에 있어 도움이 될수도 있답니다. 비자케이스는 모두가 같지 않기에 본인상황에 맞게 가이드잡고 그에 맞는 서류준비와 인터뷰준비가 동반되어야함을 잊지 마시고 가급적 진행사례가 다양해 미국비자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준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60대 초등교장퇴임 후 무직상태였지만 미국LA동국한의대 목표 미국F1학생비자를 취득한 *명*님의 합격사례였습니다.


*명*님이 직접 작성한 미국비자인터뷰 생생후기 보러가기~




17d740fe12ff1d10f02dcc99fece1e8c_153533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