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학생비자 | 20대중반/미혼여성/무비자장기체류이력/태권도사범/부모신용불량/취업목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262회 댓글0건

본문

미국F1비자합격사례-20대중반/미혼여성/무비자장기체류이력/태권도사범/부모신용불량/취업목적

 


*다*님은 2월학기에 맞춰 미리 미국에 입국한 *민*님 소개로 진행하신 분이었습니다.

*민*님의 대학 선배로 태권도학과를 졸업하고 작년 둘이서 무비자로 2달이상 현지 태권도 사범님이 운영하는 도장에서 태권도를 가르치고 온 이력이 있는 상태였습니다.

*민*님 또한 전공이나 무비자체류이력이나 졸업반으로 미국학생비자 진행에 있어 결격사유가 많은 분이었지만 무사히 미국학생비자를 합격하고 먼저 켄터키주로 들어가서 학업과 태권도사범으로 업무를 병행하고 있는 상태였고 *다*님과 꾸준한 연락으로 미국으로 입국하길 바랬던 차에 미국비자전문기관이나 미국전문유학원인 미국유학(비자)닷컴으로 수속의뢰를 해주셨답니다.

*다*님은 *민*님보다도 더한 이미 졸업을 한 상태였고 역시나 업무가 태권도를 가르치는 사범으로 그에 따른 수입원은 따로 신고를 하지 않는 상태였고 재정지원 및 신원보증자 역할인 부모님께서 신용불량으로 사업자 명의를 *다*님으로 했으나 수입신고가 전혀 없었던 터라 여러가지 상황상 어려움이 많은 상태였답니다. 더구나 최근인 작년에 *민*님과 함께 무비자로 장기체류를 하고 온 이력은 미국학생비자 심사에 있어 영사에게 오해의 소지가 될 만한 충분한 의도가 있었기에 미국학생비자를 준비하면서 힘든 상황이 많았지만 그래도 꿋꿋히 *다*님은 열심히 영어공부와 담당자가 안내한대로 서류준비, 인터뷰준비를 잘 해주었답니다.

주변에서도 태권도전공자들은 미국에 취업목적으로 많이들 계획하고는 있으나 미국비자심사에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얘길들어 불안함도 있었지만 인터뷰방향설정에 맞게 차근히 준비하다보니 좋은 성과를 얻을 수가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인터뷰 당일에도 까다로운 영사의 질문에 당차게 답하면서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은 결과를 보여줘서 담당자로 뿌듯함이 있었던 고객 중 한 분 이었답니다.

객관적인 미국비자 상황이 어렵다하여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미국비자전문가를 만나 충분히 사전준비가 잘 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봅니다.

이상 20대 중반 태권도를 전공한 미혼여성으로 최근 미국무비자 장기체류이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미국학생비자를 합격한 사례였습니다. 

 

 


 

*다*님이 직접 작성한 생생미국학생비자 인터뷰 후기보러가기~



38a8053d8416d29439dcf3a87207e377_1475631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