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성공사례

  • HOME
  • 미국비자
  • 성공사례
미국비자_성공사례

동반비자 | 40대후반주부/F2동반비자 장기체류이력/시민권자녀 - F1비자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157회 댓글0건

본문

40대후반기혼자/주부/F2동반비자장기체류이력/시민권자녀/미국어학연수/미국학생비자합격사례


대구에 거주하셨던 40대후반의 주부였던 *미*님은 남편분과 1차 전화 상담 후 새벽기차를 타고 강남사무실에 상담을 오셨던 분이었습니다.

*미*님은 과거 남편이 F1학생비자로 미국에서 학업당시 F2동반비자를 받아 장기체류하면서 그때 시민권자녀를 출산한 이력이 있는 분이었습니다. 그 자녀가 대학을 입학하면서 엄마가 따라가야 하는 상황이다보니 같이 머물면서 지낼 수 있는 비자로는 F1미국학생비자가 적격이라 안내받고 그에 따른 준비를 차근히 해주셨답니다.

객관적인 상황만 봤을땐 일정한 수입원이 없는 40대후반의 주부 신분이라는 점, 과거 미국에서 장기체류이력이 있었다는 점, 시민권자녀가 있다는 점등은 비이민비자 신청자격에 있어 결격사유가 분명히 많은 분임은 사실이었답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악조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미*님은 미국비자전문기관이자 미국전문유학원인 미국유학닷컴 담당자의 안내대로 인터뷰방향설정 후 그에 따른 미국학생비자 인터뷰시 필요한 서류들을 하나둘씩 차근히 준비를 잘 해주셨답니다.

미국비자 상담에서부터 미국학생비자 발급까지 한달도 안되는 기간안에 완벽하게 서류와 인터뷰준비를 잘 해주신 결과 어렵다던 미국학생비자를 한번에 통과를 하셨답니다. 물론 인터뷰 당시 LA로 미국어학연수를 공부하러 가는 부분에 있어 영사의 다소 까다로운 질문을 받았지만 센스있는 답변으로 크게 무리없이 미국학생비자 합격을 할 수가 있었답니다.

아이를 동반해 아이의 교육을 위해 많은 어머님 특히 주부이신 분들이 문의를 많이 주신답니다. 단지 주부라고 해서 미국비자발급에 있어 거절이 되는 것은 결코아니랍니다. 내가 처한 신분과 재정상태를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그에 따른 재정비가 들어간다면 충분히 어렵지 않게 미국학생비자를 통과할 수 있다고 안내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미국비자전문기관의 도움을 받아 같이 준비를 하신다면 그 합격가능성은 한층 높아질 수 있다고 봅니다.

미국학생비자 준비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두려워마시고 포기마시고 미국비자전문가를 만나 차근히 준비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미준모 즉 주)미국유학닷컴이 미국비자준비에 함께 하겠습니다.

이상 40대후반 주부이자 미국내 F2동반비자로 장기체류 및 시민권자녀동반 미국어학연수로 미국학생비자 합격한 *미*님의 사례였습니다.



63de618838cafb62cf663128cf71e89b_1475041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