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중부 | Michigan State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50 조회3,514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Michigan State University
유형 공립종합대학교
Michigan
도시 East Lansing
학교소개

Michigan State University ( MSU )는 미국 미시간 주 이스턴 랜싱 (East Lansing )의 공공 연구 대학 입니다. MSU는 1855 년에 설립되어 1862 년 에 Morrill Act (모릴 법) 에 따라 설립 된 토지 양여 대학교의 모델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대학은 미국 최초의 고등 교육 기관 중 하나 인 미시간 주 농업 대학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과학적 농업을 가르치기. 모렐 법 (Morrill Act)이 도입 된 후, 대학은 남녀 공학 이되었고 농업 을 넘어 교육 과정이 확대되었습니다. 현재 MSU는 (등록면에서) 미국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 으로 약 54 만 명의 동문이 있습니다. 

 

MSU는 포장 , 호텔업 , 공급망 관리 및 통신 과학에 대한 연구를 개척 했습니다. 미시건 주립 대학은 미국의 상위 30 위의 공립 대학교와 세계 100 대 연구 대학 중 하나입니다. US News & World Report 는 아프리카 역사, 범죄학, 산업 및 조직 심리학, 교육 심리학, 초등 및 중등 과정을 포함하여 전국 최고의 대학원 프로그램 중 다수를 차지합니다 교육, 정골 의학, 핵 물리학, 재활 상담, 공급망 / 물류 및 수의학. MSU는 미국 대학 협회 (Association of American Universities )의 회원으로, 북미의 62 개 주요 연구 대학 조직입니다. 대학의 캠퍼스에는 국립 초전도 싸이클로트론 연구소 , WJ 비알 식물원 , 에이브람 플라네타륨 , 와튼 공연 예술 센터 , 엘리와 에디스 브로드 아트 뮤지엄 , 희귀 동위 원소 빔 설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레지던스 홀 시스템이 있습니다. 

 

Michigan State Spartans 는 NCAA Division I Big 10 회의 에서 경쟁합니다. Michigan State Spartans 축구 는 1954 년, 1956 년, 1988 년 및 2014 년에 로즈 보울 경기 에서 우승했으며 총 6 번의 전국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12] Spartans 남자 농구 는 1979 년과 2000 년에 NCAA 국가 우승 을 이뤘고 1998-1999 시즌 이후 7 번의 Final Four 출전을 기록했다. Spartans 아이스 하키 는 1966 년, 1986 년과 2007 년에 NCAA 전국 타이틀 을 획득했습니다.​ 

홈페이지 http://elc.msu.edu/programs/iep/
주소 220 Trowbridge Rd, East Lansing, MI 48824
연락처 +1 517-355-1855
프로그램

미시간 주립 대학의 집중 영어 프로그램 (IEP)은 유학생들이 영어 학습 센터에서 정규 과정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자합니다.

English Language Centre는 학업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야하는 유학생들에게 수업을 제공합니다. ELC는 또한 미국인의 삶과 학계를 배경으로 영어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국제 사회에 봉사합니다.

ELC는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공부함으로써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언어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Intensive English Program 집중영어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유학생들이 영어 학습 센터에서 정규 과정 학습을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특별한 내용 기반 교육 과정, 영어 문법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업에 구속력이있는 학생들을 위해 MSU에 정기적으로 또는 임시로 입학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 3 주 집중 여름 프로그램은 유학생들이 MSU의 학업 과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IEP 학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학업을 시작하기 전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켜야하는 MSU의 유학생들 

MSU에서 학위를 취득하지는 않지만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개인.

현재 MSU 학생이 아닌 경우 ELC를 통해 직접 또는 Eurocentres 프로그램을 통해이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IEP 과정 :

-학업 영어에 중점을 둡니다.

-시작부터 고급까지 다양합니다. (학생들은 MSU 영어 시험에서 점수에 따라 레벨에 배치됩니다.

-읽기, 쓰기, 문법, 말하기, 듣기, 어휘 및 특수 내용 기반 과정을 포함합니다.

-주당 20 시간의 수업을 제공합니다.

 

IEP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학생들이 미국에서의 문화 및 학술 생활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오리엔테이션 세션

문화 농축 활동 및 견학.  

 

집중 영어 프로그램 (일반)

-지원자는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고졸이어야합니다.
-
영어연수센터 입학은 학업을위한 MSU 입학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학업 진학을 위해서는 MSU 입학 사무실로 직접 신청해야합니다.​

 

코스 날짜 및 학비

 코스 날짜 및 학비

 

학기

 학비및 비용

 수업일정

 신청마감

 봄함기

 $15,932

 1/9 - 4/27

 11/5

 여름학기

 $15,932

 5/15 - 8/10

 3/21

 가을학기

 $16,729

 8/28 - 12/7

 7/5


 

집중 영어 프로그램 (유로 센터)

-모든 수업료 및 주택 비용 (주택 요청시)은 코스 시작 4 주 전에 지불해야합니다.
-과정 시작 4 주 전에 신청하는 경우 지불금을 신청서와 함께 보내야합니다.
-수수료는 ELC가 수령 한 후에 지불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입회비
등록비 $ 150 달러는 모든 계약에 대해 부과되며 어떤 경우에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 수수료에는 $ 50의 수업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집중 영어 프로그램 (정부후원) 

건강 보험
모든 학생들은 건강 보험 프로그램에 등록해야합니다. 가지고 있지 않으면 ELC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입회비
$ 150 US 달러의 신청 수수료는 모든 계약에 대해 부과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 수수료에는 $ 50의 수업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학업목적의 영어​

미시간 주립 대학의 EAP (Education for Purpose) 과정은 유학생이 영어 센터의 교수진이 제공하는 학점 인정 언어 강좌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EAP 학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어로 MSU의 최소 숙련도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고급 학생.

MSU에서 학위를 취득하지 않고 학업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고급 학생.


EAP 과정 : 

유학생들이 대학 수준의 영어 실력을 요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고급 수준의 기술 기반의 교육 제공

ESL 220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위한 문법 및 작문 (6 학점)

ESL 221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위한 영어 작문 (3 학점)

ESL 222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위한 학업 목적의 청취 및 말하기 (3 학점)

ESL 223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위한 학업 읽기 (3 학점)


MSU 영어 시험에 대한 학생의 결과에 따라 배정됩니다.

자격을 갖춘 학생들이이 프로그램에 등록되어있는 동안 학업 과정을 수강 할 수있게하십시오.

  

 

 

Special Programs 특별 프로그램​

English Language Centre는 전 세계의 대학 및 정부가 후원하는 참가자들을위한 여러 가지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LC는 그룹의 요청에 따라 학업 언어 프로그램과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디자인 할 것입니다. 

 

*교육과정 옵션
각 특별 프로그램에는 제 2 외국어 교육으로서 영어로 교육받은 자격을 갖춘 프로그램 디렉터 및 교직원이 있습니다. 두 가지 인기있는 커리큘럼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합옵션
ELC의 정규 집중 영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다양한 언어 배경을 가진 다른 유학생과 함께 공부하기를 원하는 그룹을위한 것입니다.

-초급부터 상급까지 모든 레벨의 코스
-영어 반편성 시험 
-주당 20 시간의 영어 문법, 어휘, 독해, 작문, 말하기 및 듣기
-미국 역사 및 문화와 같은 주제 영역에서 추가 콘텐츠 기반 교육
-미시건 호수, 미시건 주 의사당, 헨리 포드 박물관, 아울렛 몰 (Outlet Malls)과 같은 현지 여행지로의 
 정기적 인 견학
-사과 따기, 호박 조각, 미국 요리, 축구 및 농구 경기와 같은 단체 활동
-이 옵션의 경우 그룹은 ELC 집중 프로그램 시작과 동시에 모든 학생의 원활한 전환을 위해 프로그램을 
 시작해야합니다. 


*비통합 옵션
특별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는 그룹 리더와 함께 그룹의 요구에 적합한 커리큘럼과 일정을 설계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려면 몇 개월 간의 고급 계획이 필요합니다.

-초급부터 고급까지
-배치 테스트
-레슨 및 기술 분야의 수는 요청 기관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 :
-관심있는 곳을 방문하는 그룹을 준비하는 것에 중점을 둔 말하기 및 듣기 기술에 중점을 둔 미국 문화 : 
 주당 15-20 시간
-주당 15 시간의 학업능력
-선택적 지역활동 및 주말여행​교육 과정 옵션
각 특별 프로그램에는 제 2 외국어 교육으로서 영어로 교육받은 자격을 갖춘 프로그램 디렉터 및 교직원이 있습니다. 두 가지 인기있는 커리큘럼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Online Academic Training 온라인 학술 교육​

유학생들이 미국 학업 생활로의 전환을 돕는 짧은 온라인 코스.

 

Preparation for Academic Life​ 학업생활 준비​

MSU 또는 다른 미국 대학에 정규 또는 임시 입학 한 학생; 및 / 또는 TOEFL 점수 520 (컴퓨터 기반 TOEFL 190 점, 인터넷 기반 TOEFL 68 점) 또는 English Language Center


이 프로그램은 어떤 것입니까?

-학문적으로 묶인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미국 유학에 대한 우려가있는 학생들을 돕습니다.

-교실 문화, 말하기 영어 이해, 에세이 글쓰기 및 서면 커뮤니케이션, 공식 구두 프리젠 테이션 및 발음, 캠퍼스 및 커뮤니티 리소스 등의 주제가 있습니다.

-이 과정은 MSU에서 '임시'입학 허가 자격을 없애는 데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날짜 : 7/31 - 8/18 (수업 75시간)

비용 : $ 1,600 (수업료, 필수 보험료 포함) 책과 주택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설명

114a5458f5f2eededdd989a61042d20c_1489565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