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동부 | Boston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42 조회2,970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Boston University
유형 사립종합대학교
Massachusetts
도시 Boston
학교소개

Boston University의 약칭은 'BU'이다. 1839년 보스턴의 올드 브롬필드 스트리트교회(Old Bromfield Street Church)의 감리교 목사들과 신도들이 감리회의 지원을 받아 버몬트주(州) 뉴베리에 설립된 '메소디스트 종합성서연구소(Methodist General Biblical Institute)'이 모체이다. 1867년 보스턴으로 이전하여 '보스턴신학교(Boston Theological Institute)'로 이름을 바꾸었다가 1869년 감리교 신자인 실업가 리 클래플린(Lee Claflin), 제이콥 슬리퍼(Jacob Sleeper), 아이작 리치(Isaac Rich)의 청원으로 보스턴대학교로 인가를 받아 개편하였다. 이때부터 남녀 학생의 동시 입학이 이루어졌고 1871년 보스턴신학교를 흡수하여 신학대학으로 만들었다. . 

 

주 캠퍼스인 찰스리버 캠퍼스는 보스턴 시가지의 커먼웰스가(Commonwealth Avenu)와 도시철도인 그린라인(Green Line)을 따라 위치한다. 그밖에 미국의 워싱턴, 로스앤젤레스, 영국 런던, 벨기에 브뤼셀, 두바이 등 20개국 33개 도시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부속시설로 뮤거기념도서관, 하워드고틀리브기록연구센터, 천문대, 아프리카국가기록보관소·연구센터, 앨버트&제시 대니얼슨 알츠하이머연구소, 생체분자공학연구센터, 암연구소, 응용생명기술센터, 에너지환경학센터, 정보·시스템공학센터, 기억·뇌센터, 공간물리센터, 교통학센터 등이 있다. 1964년 노벨 평화상을 받은 흑인해방운동가 마틴 루서 킹, 키프로스 대통령 마카리오스 3세 등을 배출했다. 

 

홈페이지 https://www.bu.edu/celop/
주소 Boston,Massachusetts 02215
연락처 +1 617-353-2000
프로그램

Center for English Language&Orientation Programs (CELOP)

Intensive 

Pre-LLM

English for Legal Practitioners

Pre-MBA

English for Engineering

English for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University Readiness


---------------------------------------------------------------------------------

Intensive 인텐시브 20 및 인텐시브 25

 

핵심수업

핵심 수업은 CELOP의 집중 영어 프로그램의 기초이며 말하기, 듣기, 읽기 및 쓰기의 네 가지 언어 기술 모두에 통합 된 수업입니다. 핵심 수업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4 가지 핵심 클래스 집중 또는 초점 분야를 제공합니다.

학업 목적의 영어

이 집중은 미국 대학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귀하는 미국의 학술 문화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구어체 및 글쓰기 영어로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과학 기술영어

이 집중은 미국의 대학에서 과학 기술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구어체와 문어체의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 시키며 과학 기술 개념에 대한 지식을 영어로 심화시킵니다.

 

국제 비즈니스 영어

이 집중은 미국의 대학에서 비즈니스와 경영을 공부할 수 있도록 준비시켜줍니다. 구어체와 문어체로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 시키며, 비즈니스 개념과 관행에 대한 지식을 심화합니다.

 

영어 및 문화

이 집중은 영어로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데 필요한 기술, 유창함 및 자신감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는 미국 문화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구어체 및 문어체의 전반적인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프로그램을 마친 후에는 직장, 학교 또는 국제 친구 사이에서 영어를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농도는 중급 이하의 중급 수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수업

핵심 수업 외에도 선택 수업은 학기 (12 주) 프로그램에 지원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전문 수업입니다. 선택 수업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선택 수업의 예

CELOP은 각기 다른 영어 레벨의 학생들을 위해 매 학기 다양한 선택 수업을 제공합니다. 일부 선택 수업은 모든 학기 또는 모든 레벨에서 가능하지 않으므로 때로는 허용되는 학생들은 선택 과목의 첫 번째 선택을 할 수 없습니다. 계속되는 학생들은보다 높은 영어 레벨로 옮길 조건으로 특정 선택 수업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선택 수업의 샘플입니다.

능동 영어

이 프로젝트 기반 수업에서는 말하기와 듣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휘력을 향상시킵니다. 당신은 당신의 나라와 문화에 대한 프리젠 테이션을하고, 체험 학습을하고, 실제 상황에서 영어를 사용하고, 휴일 기반 프로젝트와 다른 활동을 통해 미국 문화와 관습에 대해 배울 때 다른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배웁니다. 이 클래스는 초급 학생들을위한 클래스입니다.

 

학술적 글쓰기

이 과정은 명확하고 응집력 있고 문법적으로 정확한 영어 작문 요소를 가르쳐서 작문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교정, 편집 및 수정 작업을 할 것입니다. 중급 학생들은 글쓰기 계획을 세우고 단락별로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고급 학생들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발표하는 조직 기술을 검토하고, 바꿔 쓰는 방법을 배우고, 외부 출처의 자료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iBT 토플 준비

대학 입학을 위해 인터넷 기반 TOEFL 시험 (iBT)을 준비하고 있다면,이 과정은 시험 점수 향상을 위해 시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습 시험 및 기타 활동을 통해 전체 시험을 준비합니다. 이것은 집중적 인 시험 준비 과정이며 정기적 인 숙제를해야합니다.

 

IELTS 준비과정​

이 과정은 대학 입학을위한 IELTS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레벨에 맞는 자료를 사용하면 점수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시험 수행 기술과 전략을 다루게됩니다. IELTS 시험의 4 개 영역 (읽기, 듣기, 쓰기 및 말하기)을 준비합니다. 이것은 집중적 인 시험 준비 과정이며 정기적 인 숙제를해야합니다.

 

SAT 준비과정

이 과정은 미국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SAT의 수학 및 구두 부분을 준비하게됩니다. 시험에 응시하는 데 필요한 언어와 기술을 배우고 시험 섹션의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시험 전략을 개선 할 것입니다. 이것은 집중적 인 시험 준비 과정이며 정기적 인 숙제를해야합니다.

 

듣기와 말하기

이 과정은 듣기 및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말하기 활동은 생각을 더 유창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양한 녹음 자료 (텔레비전, 인터넷 등)를 듣고 메모 녹음을 연습하면 청취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어휘 표현 및 학급 주제와 관련된 학업 및 전문 어휘에 중점을 둔 영어 어휘에 대한 지식을 높입니다.

 

읽기와 토론

이 과정은 다양한 출처의 독서 토론을 통해 독해 및 구두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이해하고 어휘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발음, 말하기, 듣기

이 과정은 영어를보다 명확하고 유창하게 발음하고 청취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영어의 리듬, 스트레스, 억양 패턴, 개별 모음과 자음, 그리고 단어와 음절을 연습 할 것입니다. 수업 활동에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더 잘 이해하고, 소그룹 토론, 학급 발표, 듣기 활동을 도와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 연습이 포함됩니다.

 

미국 법제도

이 과정은 미국의 법률 시스템과 그것이 미국 사회와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합니다. 형법과 민법, 배심원 제도, 그리고 미국 사회를 형성 한 중요한 사건들을 살펴봄으로써 법 체제가 어떻게 기능 하는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휘력을 키우고 말하기, 읽기, 비판적 사고력을 향상시키면서 미국 문화와 역사에 대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코스 활동 및 자료에는 토론, 법률 뉴스 기사, 실제 또는 가상의 사례 및 현장 학습 비디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이 코스는 글로벌 시장에서보다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환경에서 구두 및 서면 영어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프레젠테이션을위한 전략을 배우고,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하고, 회의에 참가하고지도하며, 인터뷰를 수행하고, 전화를 겁니다. 편지, 이메일, 메모, 보고서, 이력서 및 사업 계획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문화 고려 사항에주의

 

미디어 뉴스

이 과정은 정치, 사회 문제, 과학, 건강 및 심리학, 환경,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유머와 같은 현재 행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구체적인 내용은 학기 중에 학생의 관심과 관련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미디어 소스에는 인터넷, 신문, 텔레비전, 라디오 뉴스 및 뉴스 잡지 프로그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구두 작업에는 그룹 토론과 뉴스 패널, 토론, 역할극, 발표 및 인터뷰와 같은 다른 말하기 프로젝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집중4주/ 집중6주 과정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단기 프로그램)

집중 4 주 과정은 봄과 여름 학기에 제공됩니다. 집중 6 주 프로그램은 여름에 두 번 제공됩니다. 두 프로그램의 수업은 매주 20 시간 씩 진행되며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과정

커리큘럼은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강의실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회화 영어 연습.

-학업 및 사회 목적을위한 어휘 학습.

-현재 주제에 관한 듣기, 읽기, 토론 및 글쓰기.

-관심있는 주제에 대한 구두 발표 준비.

-학술 토론에 참여.

 

 

수업수준

이 프로그램은 초급부터 고급까지 4 가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초급 (레벨 1)

레벨 1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적응되고, 천천히 전달되며, 명확하게 표현 된 단순하고 일상적인 연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범위의 짧은 사회 교류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구나 문장을 사용하여 개인적이고 일상적인 문제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기본 어휘가 포함 된 짧고 간단한 텍스트를 이해하고 짧고 단순한 문장을 쓸 수 있습니다.

 

* CELOP은 완전한 초보자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초등 학생들은 CELOP에 오기 전에 간단한 영어 문장을 말하고 이해하고 쓰고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중급 (레벨 2)

레벨 2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은 언어가 조정되고 느린 속도에서 중간 정도의 속도로 전달되고 명확하게 표현 된 경우 단순한 대화 및 다른 형태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숙한 주제와 관련된 대화 및 토론에 참여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적응 된 간단한 어휘와 때로는 부적절한 서면 텍스트를 이해하고 짧고 간단한 단락을 쓸 수 있습니다.

 

중급 (레벨 3)

레벨 3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적당한 속도로 부적절하고 명확하게 표현 된 언어를들을 때 직접적인 대화, 토론 및 다른 형태의 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토론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고, 어느 정도 길이로 말하고 명확하고 상세한 설명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짧고, 단순하며, 부적합한 텍스트를 이해할 수 있으며, 단일 주제에 대해 여러 단락을 쓸 수 있습니다.

 

고급 (레벨 4)

레벨 4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은 언어가 부적절 할 때 복잡한 대화, 토론 및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형태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화와 토론에서 상호 작용하고 개인적인 견해를 설명하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길고 복잡하지 않은 부적절한 텍스트를 이해하고 잘 정리되고 잘 발달 된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주당 20 시간의 풀 타임 프로그램입니다.

-사회 및 문화 활동.

-대학 입학 상담.

-휘트니스 & 레크리에이션 센터, 대학 도서관 및 식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름 프로그램을위한 캠퍼스 내 숙소 제공.

 ​ 

 

영어 플러스

프로그램 개요

저희 English Plus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Boston 대학의 Metropolitan (MET) College에서 고급 레벨의 영어 준비 과정과 학점 인정 과목을 병합 할 수 있습니다. 대학 교실을 경험하는 것은 학부 과정에 입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16 주 프로그램을 통해 고급 수준의 영어 실력을 갖춘 학생들은 CELOP의 핵심 집중 과정 중 하나의 실력을 계속 개발하고 한 학부 과정에 자신의 기술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MET는 수학, 과학, 사회 과학 또는 인문학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학부 과정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다른 미국 대학에 편입 할 수있는 4 학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English Plus는 자연스러운 속도로 언어가 전달 될 때 사회적 대화, 학업 및 전문 토론, 프리젠 테이션 및 다양한 상황에서의 서술을 이해할 수있는 학생들을위한 것입니다. 대화 및 토론에서 상호 작용하고, 개인적인 견해를 설명하고 지원하며, 명확하고 상세한 설명과 분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스타일로 작성된 길고 복잡한 텍스트를 이해할 수 있으며 명확하고 체계적이며 잘 발달 된 에세이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자격 요건

English Plus 프로그램 신청에 관심이있는 학생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17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고등학교 / 중등 학교 졸업.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를 제출하십시오.

-적어도 80 점의 iBT 점수 또는 6.0 점 이상의 IELTS 점수를 제출하십시오.

-목적 진술서를 제출하십시오 (400 - 500 단어).

-모든 학비와 비용을 지불 할 수있는 기금을 확보하십시오.​ 

 

 

대학진학준비

이 3 주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학부 또는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에 완전히 입학 한 학생을 대상으로하며 가을 학기에 시작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학문 문화에 대한 확장 된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미국 생활에 적응하도록 돕고, 학업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을위한 영어 기술을 개발합니다.

 

참가자는 학업 및 행동 기대, 대학 자원 및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익숙해집니다. 8 월 3 일 시작일에는 대학이나 대학에서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참가자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은 큰 자신감으로 학위 프로그램을 시작할 준비가됩니다.

 

 

입학 요건

2017 년 여름, 우리는이 프로그램을 위해 입학 한 보스톤 대학의 학부생만을 받아들입니다.

 

프로그램 세부정보

이 흥미 진진한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미국 대학 또는 대학에서의 생활과 학업 연구를 소개하는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됩니다. 참가자는 각 주제 영역에 대해 배우고 실제 교실 및 캠퍼스 환경에서 기술을 습득 할 수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참가자들은 유용한 영어 표현과 관용구를 배우고 롤 플레잉 상황과 프리젠 테이션에서 연습합니다.​ 

학비

 

Summer 2017 Programs






 

Fall 2017 Programs



 

설명

9ee88d35f9ba0768acff31ee29e4df46_1489628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