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동부 | Columbia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41 조회5,295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Columbia University
유형 사립대학교
New York
도시 New York City (Manhattan)
학교소개

Columbia University (공식적으로 뉴욕시의 Columbia University )는 New York City의 맨해튼 (Upper Manhattan)에있는 사립 Ivy League 연구 대학 입니다. 그것은 영국 의 조지 2 세 (George II) 왕 헌장 에 의해 1754 년 킹스 칼리지 (King 's College) 로 설립 되었습니다. 콜롬비아는 뉴욕 주에서 가장 오래된 대학으로 5 번째로 고등 교육 기관으로 지정 되어 독립 선언 이전에 설립 된 9 개의 식민지 대학 중 하나입니다 . [12] 미국 혁명적 인 전쟁 후에, 임금의 대학은 짧게 국가 실재물이되고, 1784 년에 컬럼비아 대학 이라고 개명되었다. 1787 년 헌장은 교정이 옮겨진 1896 년에 컬럼비아 대학이라고 개명되기 전에 개인적인 이사회의 밑에 기관을 배치했다 매디슨 애비뉴 에서 현재 32 에이커 (13 헥타르)의 토지를 차지하고있는 모닝 사이드 하이츠 의 현재 위치까지. 컬럼비아는 미국 대학 협회의 14 개 창립 회원 중 한 명이며 MD 학위 를 수여하는 미국 최초의 학교입니다. 

 

이 대학은 Columbia College , 공학 및 응용 과학 학교, 일반 학교 , 컬럼비아 법대 , Columbia 외과 의과 대학 및 Columbia Business School 등 20 개의 학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이 대학 은 암만 , 베이징 , 이스탄불 , 파리 , 뭄바이 , 리우데 자네이루 , 산티아고 , 아순시온 및 나이로비 에서 전 세계 연구 기지 를 갖추고 있습니다. eachers College (University of Education학과), Barnard College 및 Union Theological Seminary 를 비롯하여 University College London 의 미국 유대인 신학교를 통해 공동 학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여러 다른 기관과 제휴하고있다. ,

 

컬럼비아는 매년 퓰리처 상을 관리 합니다.  주목할만한 동창 및 이전 학생은 미국의 5 명의 건국 교부를 포함한다 - 그 중 하나 는 독립 선언을 그리고 제출했다 ; 미국 대법원 판사 9 명; [23] 살아있는 억만 장자; [24] 아카데미 상 수상자 31 명, 그리고 29 명의 정상들 , 3 명의 미국 대통령을 포함 한다.  또한, 100 명의 노벨 수상자 가 콜롬비아에 학생, 연구원, 교수 또는 직원으로 소속되어 있습니다. 콜롬비아는 2016 년 현재 100 명 이상의 수상자와 함께 하버드 대학교 다음으로 많은 노벨상을 수상한 계열사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ce.columbia.edu/alp
주소 ALP, Columbia University, 504 Lewisohn Hall, 2970 Broadway, Mail Code 4113, New York, NY 10027
연락처 +1 212-854-3584
레벨 10 레벨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s

Intensive Program​ 

집중영어프로그램

 

가을, 봄, 여름에 제공됩니다.

ALP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집중 영어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코스는 일년 내내 제공되며 학생들이 문법, 어휘, 발음, 말하기, 듣기, 읽기 및 쓰기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매주 18 시간의 수업

-'대학 스타일'일정 - 매일 3 시간 또는 4 시간 

 (매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 시까 지) 매일 수업이 진행됩니다.

-소규모 수업 (14-17 명)

-매일 저녁 1-2 시간의 숙제; 주당 1 개의 작문 과제​ 

 

중요 사항 : ALP는 초보자 들 모두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 영어를 모르는 경우 ALP는 적합한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1 급 (초등) 학생들은 ALP에 오기 전에 간단한 영어 문장을 말하고 이해하고 쓰고 읽을 수 있어야합니다. 모든 학생들은 도착했을 때 재시험을받습니다. 학생이 우리 프로그램에 비해 너무 낮은 경우, 우리는 100 % 수업료 환불을주고 다른 학교로 옮길 것을 승인합니다. 

 

주요 프로그램 :

Academic English - 우리 과정은 미국 대학에서 공부할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에세이 작성, 발표, 메모 작성 및 토론이 포함됩니다.

 

통합 된 기술 - 각 ​​클래스는 하나 이상의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이 기술은 언어를 배우는보다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주제별 학습 - 문법, 어휘 및 발음은 문맥에서 가장 잘 배웁니다. 

매주 교사들은 학생들이 토론하고 글쓰기위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오류 수정 - 오류를 만드는 것은 학습 과정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말로 쓰여진 의사 소통을 장려하고, 구어 및 서면 의견을 많이 제공하여 학습자가 자신의 언어를 더 의식하게하고 개선하도록 돕습니다.

 

팀 교육 - 각 집중 코스는 2 ~ 3 명의 강사가 진행하며, 함께 협력하여 학생들에게 맞춤화 된 코스를 만듭니다. 각 교사는 자신의 스타일과 전문 지식을 제공하므로 학습은 끊임없이 다양합니다.

 

비판적 사고 - 언어를 배우는 것이 아니라 주제와 주제를 개별적으로 학습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호기심 많고 호기심 많은 학습자가되도록 가르치고, 실제로보고 호도하는 것을 질문합니다.

 

Authentic Materials - 가능한 한 빨리 신문 및 잡지 기사부터 소설, 연극, 강의, 영화 및 음악에 이르기까지 가능한 많은 자료를 소개합니다. 실제 영어를 읽고 듣고 보면서 모두 어휘를 확장하고 이해력을 향상 시키며 언어를 '자동'으로 만듭니다.

 

미국문화 - 학생들이 생활하고있는 도시와 국가를 학습하면 학습 경험이 풍부 해지고 교실 밖에서 학습이 

확대 됩니다.​ 

 

Advanced Academic Preparation

고급학업준비

여름에 제공됩니다.

이 엄격한 8 주 과정은 미국 대학의 학부 또는 대학원 과정 입학을 계획중인 학생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학 수준의 학업을 준비하게됩니다 :

​-다음과 같은 학업 작문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학술 논문 형식

 .​근원적 ​​인 글쓰기 과제 

 .​요약 기술

 .​어휘집

-표절과 학문 정직과 관련된 문제 (의역을 인용하고, 출처를 인용하고, 인용문을 적절히 사용함)

 도서관 시스템 사용 방법에 대한 콜럼비아 대학 도서관 사서의 발표 등 연구 기술 소개 

-유창함과 고급 어휘를 포함한 토론 기술을 향상시켜 학생들이 세미나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발음, 보컬 투사 및 적절한 신체 언어를 포함한 발표 기술 교육

-다음과 같은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하여 강의 듣기 및 노트 작성 기술을 익히십시오.

 .초청 연사가 진행하는 강연

 .대학 교수가 녹음 한 강의

 .컬럼비아 대학 전자 세미나 (Columbia 교수가 설계 한 온라인 과정)

 .폭 넓은 독서 대처를위한 교수법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대학 도서관, 어학 실습실, 컴퓨터 및 체육관 등의 Columbia University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pecial Programs (Open to General Public)

English for Professional Purposes: Business

7 월 하순에 시작하는 집중 영어 프로그램입니다.

수업은 비즈니스 내용과 언어 학습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학생들은 발표, 작문 및 관리 기술에 대한 자세한 지침과 개별적인 피드백을 받게됩니다. 

 

코스 커리큘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Merrill Lynch, Starbucks 및 Procter and Gamble과 같은 회사의 사례 연구.

-현재의 비즈니스 동향 - 세계화, 새로운 경제에서의 고용, 위험한 지역에서의 비즈니스.

-뉴욕 증권 거래소 (New York Stock Exchange), 연방 준비 은행 (Federal Reserve Bank) 및 기타 

 월스트리 트 (Wall Street) 랜드 마크와 같은 뉴욕 금융 기관의 개인 투어.

-최신 인쇄물,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

-도서관 및 현장 조사, 팀워크 및 비즈니스 작성이 필요한 과제 : 사례 분석, 제안서, 보고서.

-비즈니스에 유용한 언어 기술, 어휘 및 문법 구조.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로 하여금 미래의 비즈니스 스쿨 동료 및 세계 여러 지역의 다른 국제 비즈니스 사람들과 만나서 교제를하고, 교실 밖에서 뉴욕 문화 및 오락 프로그램을 즐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비즈니스 기관 및 조직의 임원들과 함께 이슈를 논의하고,이 분야에서 발표하고 발표하는 고도로 숙련 된 강사와 협력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Business School 도서관, 컴퓨터 실험실 및 체육관 (추가 비용 필요)을 포함한 Columbia University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art-Time English Programs​

코스는 아침 또는 저녁 파트 타임 코스 6 회 (아침 3 회 또는 저녁 3 회)입니다. 그것은 학생들이 에세이 구조, 수사학, 문법적 정확성, 말 바꾸기 및 인용 출처를 다루는 학업 글쓰기 능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코스는 주제별로 진행되며, 주제를 읽고, 듣고, 토론하고, 해당 자료에 대한 에세이를 작성하여 다양한 주제와 주제 (시사 문제, 사회 문제 등)를 탐구합니다. 강사는 피드백을 제공하고 자신의 글을 편집하고 수정하도록 권장합니다.
이것은 오전 또는 오후의 3 시간 파트 타임 코스입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유창함을 개발하고 듣기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은 문법, 어휘 및 발음의 오류를 수정하고 교정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이 과정은 ALP 레벨 6에서 10까지만 제공됩니다.
3- 포인트 발음 코스는 영어의 소리와 리듬에 참여하고 발음하는 특별한 연습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일주일에 두 번 수업 당 2 시간 씩 진행되며 각 반에 12 명의 학생으로 제한됩니다.
이 코스는 ALP 레벨 6에서 10까지만 제공됩니다.

Special Programs (Open to Matriculating Columbia University Degree Students)

Advanced Academic Writing for International Students

이 과정은 학생들의 학업 작문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 과정은 콜럼비아 대학교 일반 대학원 (GS)에 등록되어 ALP 레벨 9에 승격되거나 입학 한 학생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가을 학기 및 봄 학기에 제공되는 GS 고문을 통해 등록하십시오.

Advanced Academic English for Graduate Students

이것은 오전 또는 오후의 3 시간 파트 타임 코스입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유창함을 개발하고 듣기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은 문법, 어휘 및 발음의 오류를 수정하고 교정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이 과정은 ALP 레벨 6에서 10까지만 제공됩니다.​
이 여름 영어 코스는 학생들에게 대학원 과정, 전문 인턴쉽 및 경쟁력있는 커뮤니케이션 시장에 대한 요구를 준비시킵니다. 컬럼비아 스쿨 오브 스터디 스 스쿨에 입학하고자하는 전략적 의사 소통 과학 석사 과정 학생에게만 공개됩니다.
이 여름 영어 코스는 학생들에게 대학원 법률 연구의 요구 사항을 준비시킵니다. LL.M.에만 공개됩니다. 가을에 Columbia Law School (CLS)에 입학하는 학생들.​
이 여름 영어 과정은 국제 및 공공 업무에 대한 대학원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줍니다. 가을 학기에 콜롬비아 대학 국제 학교 (SIPA)에 입학하는 MIA 및 MPA 학생들에게만 개방됩니다.
이번 여름 영어 과정은 사회 복지 분야의 대학원 과정에 대한 수요를 준비시킵니다. 가을에 콜롬비아 사회 복지 학교 (CUSSW)에 입학 한 MSW 학생들에게만 공개됩니다.
가을 학기의 파트 타임 영어 과정은 콜롬비아 사회 복지 학교 (CUSSW)의 MSW 학생들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학비

 과정명

 수업일정

수업료

신청마감

 Advanced Academic Preparation​​

  6/19 - 8/11​​

$7,376​​​

 5/22​

 English for Professional Purposes: Business​

  6/19 - 8/11​​

​$4,610​​

 6/25​​

 Academic Writing for International Students

봄학기

  1/17 - 5/1 (월/화/목 9:10 -11:40) 

1/18 - 5/1 (월/수/목 6:10 - 8:40)

 $5,532

 12/23

 가을학기
 9/5 - 12/11 (월/화/목 9:10 -11:40)

 9/6 - 12/11​ (월/수/목 6:10 - 8:40)

 ​     8/6​

 Listening and Speaking for International Students​

봄학기

  1/18 - 4/28 (수/금 9:10 -11:00)

 1/18 - 5/1  (월/수 6:10 - 8:00)

 $2,766

 12/23

  가을학기

 9/6 - 12/8 (수/금 9:10 -11:00)

  9/6 - 12/11 (월/수 6:10 - 8:00)​

      8/6

 Pronunciation

  봄학기

 1/17 - 4/27 (화/목 6:10 -8:00)

 $2,766​ 

 12/23

  가을학기
9/5 - 12/7 (화/목 6:10 -8:00)
      8/6

설명

9ee88d35f9ba0768acff31ee29e4df46_148964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