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Hawaii Pacific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3 10:07 조회1,620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Hawaii Pacific University
유형 대학부설
Hawaii
도시 Kaneohe
학교소개

하와이에서 가장 큰 4년제 명문 사립대학인 Hawaii Pacific University는 1965년에 개교되었으며 컴퓨터, 해양학, 간호학, 비즈니스, MBA, MSIS등의 대학원도 있습니다. 현재 등록학생 총수는 약8천여명으로 50여개의 학부과정과 13개 전공분야의 대학원 과정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미 서부지역 교육협회 공인 대학교이며 간호학 프로그램은 미국 간호 연맹에 정식 공인, 미국 대학경영학회의 회원교이기도 합니다. 전 미국대학에서 어디보다 많은 국제학생 인구를 자랑하는 대학교로 전망있는 해외학생들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호놀룰루 시내에 본교가 있고 Kaneohe에 제 2캠퍼스가 있습니다. 양쪽 캠퍼스에서 수업이 가능하며 학교 자체 셔틀버스와 시내버스 노선이 있어 편리합니다. 영어과적은 기초프로그램과 단기 연수 프로그램, 학부/대학원생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hpu.edu/CHSS/English/TESOL/
주소 1 Aloha Tower Drive Honolulu, HI 96813
연락처 +1 808-544-1480
프로그램

국제적으로, 영어로 의사 소통은 비즈니스, 관광, 교육, 기술,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하다. 영어의이 광대 한 확장은 성공적으로 제 2 언어로 영어를 가르 칠 수있는 자격을 갖춘 교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있다. 

 

HPU(Hawaii Pacific University) TESOL 프로그램은이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한다. 교육뿐만 아니라, TESOL 졸업생은 교육 과정 개발자, 국제 학생 고문, 언어 프로그램 관리자, 자원 교사, 테스트 전문가, 교사 강사, 번역, 통역, 그리고 교사로서 보람있는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와이 퍼시픽 대학의 TESOL 프로그램은 제 2 외국어 교육의 학생들을위한 동양과 서양 사이의 모임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원으로 다양성을 언어 학습과 교육에 문화와 정체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국제사회의 변화하는 요구와 관련된 국제 연결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 퍼시픽 대학의 TESOL 프로그램은 철학,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학생을 활성화하고 교육의 기술. 프로그램은 응용 언어학, 교육학, 광범위한 실무 경험에 초점을 통해 강력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전통적인 전류를 탐구하고 자신의 개인 및 전문 경험과 가치의 맥락에서 교육 사례를 신흥 것은 언어 교육의 다각적 인 세계에서 세계 시민 및 학술 실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제공프로그램

BA TESOL (Bachelor of Arts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HPU에서의 TESOL 프로그램은 지역의 관련성 및 글로벌 도달 범위와 정도에 대한 학생 중심의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BA TESOL 학생을 통해 경험을 손에 배우는 교육 및 연구 프로젝트에 대학 직원과 교수진과 긴밀하게 작동합니다. 세계 각국의 동료 및 전문가 네트워킹 동안 국내 및 국제 학생, 영어 네이티브 및 비 네이티브 스피커 및 전, 현직 선생님 반 친구들과 함께, 학생들은 글로벌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MA TESOL (Master of Arts in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석사 TESOL 프로그램은 언어 교실 설정의 넓은 범위의 언어학과 언어 교육 교육학에 확고한 기초뿐만 아니라 풍부한 경험을 관찰하고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하와이, 미국 본토, 세계 각국에서 온. 우리 교수들은 중국, 루마니아, 한국, 베트남, 과테말라, 일본, 하와이뿐만 아니라 미국 본토에 경험 교육이 있었다. 학생들의 대부분은 해외 하와이 나 미국 본토 영어 및 자신의 언어를 가르 칠에 이동합니다. 다른 학생들은 국제 학생들을 다루는 다양한 언어 관련 작업 또는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Minor 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minor​)

ESOL 마이너 하고자하는 사람들을 다른 언어 미국 또는 해외의 스피커에 영어 교육을 시작하는 것이 특히 들면, 학사 학위에 우수한 추가이다. TESOL 마이너는 언어학과 언어 교육의 분야에 학생들을 소개하고 실제 실습 교실 경험을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Minor TESOL​ 실습과정

HPU TESOL 프로그램은 언어 교사 개발의 실제, 실제적인 접근 방식이 잘 자격이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모든 TESOL 학생들이 실습 과정을. 첫 번째, 그들은 설정 캠퍼스 내외의 다양한 언어 수업을 관찰합니다. 

두 번째, 그들은 조수 또는 자율적 인 학생 교사 역할을합니다. 또한, TESOL 학생들은 종종 영어, 세계 언어, 수학, 기타 과목과 다른 학생들을 지원, 학업 성공을위한 HPU의 센터에서 학생 교사로 일한다. 

자원 봉사 기회 전문 개발 오프 캠퍼스 찾을 수 있습니다. 문맹 퇴치 프로그램, 언어 센터, 공립학교는 모두 

도보 거리 또는 HPU 교실의 짧은 버스를 타고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설명 382766898a6fedad95fefb2914094eea_1487831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