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Intercultural Communications College (IC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3 09:54 조회1,783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Intercultural Communications College (ICC)
유형 사설어학교
Hawaii
도시 Honolulu
학교소개
PGIC-Honolulu/ICC는 호놀룰루 다운타운 근처 Kapiolani 거리에 있는 현대식 건물의 9층과 10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Ala Moana 쇼핑센터 및 와이키키와 하와이 컨벤션 센터 등으로부터 불과 몇 분 거리입니다. 버스터미널이 학교 바로 뒤에 있고 은행, 상가, 레스토랑, 슈퍼마켓 등도 학교 바로 가까이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강의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요트정박 지, 해안 등의 전망도 일품입니다.

 

홈페이지 http://www.icchawaii.edu/
주소 810 Richards St #200, Honolulu, HI 96813
연락처 +1 808-946-2445
프로그램

성인프로그램

ENGLISH FOR COMMUNICATION

레벨 편성된 클래스에서 회화 중심으로 진행되는 수업은 친근한 환경 속에서 영어 실력 향상을 시킬 수 있습니다. ICC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 높은 프로그램으로, 영어 레벨과 비자 종류를 불문하고 모든 학생들이 참여 하실 수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코스 레벨에서는 읽기, 쓰기, 듣기, 말하기의 수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AMBRIDGE ENGLISH EXAMINATION PREPARATION

세계 각국의 대학, 정부, 기업으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평가를 받고 있는 영국의 캠브리지 대학이 인증을 한 캠브리지 영어 검정 대책 코스는 ICC 하와이의 인기 코스 중 하나입니다. 1998년부터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ICC는 최초로 하와이에서 캠브리지 프로그램을 실시한 선구자로서, 질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합격률 90%이상을 자랑하는 ICC에서 평생 보유 가능한 캠브리지 자격증을 취득해 보세요!


CAMBRIDGE ENGLISH EXAMINATION

ICC하와이는 캠브리지 공식 지정 시험 센터입니다. ICC학생들은 물론, 타학교 학생들이 응시하여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 ONE TO ONE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장면에서 전문 스킬과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영어로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맨투맨 비즈니스 영어 코스는 전문적인 영어 실력을 필요로 하는 학생에게 적합하며 모든 일정과 레벨 코스등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효율적이고 집중적으로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SERVICE LEARNING

ICC 하와이의 영어 프로그램에 참가해 주신 분들은 귀국 전에 서비스 런닝이라는 기업 연수 프로그램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ICC 하와이에서 습득한 영어 실력을 국제적인 기업 현장 연수를 통해 현실적인 실무 경험을 쌓으실 수 있습니다.

 

GATEWAY TO UNIVERSITY

미국 대학 진학을 희망하시는 분은 ICC 하와이에 맡겨 주십시요! ICC의 University Gateway 프로그램은 대학 진학의 정보 제공과 대학에서 필요로 하는 영어 능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50+ MATURE LEARNERS (50세이상)

ICC 하와이의 「성인 하와이 유학 50+」는 50대 전후의 중년층을 위한 학습자용으로 디자인된 프로그램입니다. 수업은 같은 세대의 분들로 구성되어 여유롭고 편안한 수업 진행을 통해 실생활에 알맞는 영어 학습을 준비 하였습니다. 전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학우들과 함께 하와이를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BILDUNGSURLAUB

ICC 하와이의 코스에는 Bildungsurlaub에서 인정 받은 영어 커뮤니케이션 + 개인 레슨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영어 커뮤니케이션 코스는 초급부터 상급까지, 총 6레벨로 개개인의 레벨에 맞는 적합한 환경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영어 공부에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 여름 영어캠프 프로그램​

KIDS SUMMER ENGLISH ADVENTURE

2~17세의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ICC하와이의 여름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세계 각국에서 모인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교류 할 수 있기에 매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집중 영어수업을 수강하고 오후에는 액티비티를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자녀분 혼자서도 캠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안전한 홈스테이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TEEN SUMMER ENGLISH PROGRAM

8~12세의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ICC하와이의 어린이 여름 영어캠프 프로그램은세계 각국에서 모인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교류 할 수 있기에 매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집중 영어수업을 수강하고 오후에는 액티비티를 준비하였습니다.

 

GROUP STUDY TOURS

영어 여름캠프 프로그램 기간외에 그룹 연수를 희망하시는 고객분께는 맞춤형 그룹 연수 프로그램을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기간 및 인원, 목표, 예산등 희망 조건에 따라 개별적으로 견적을 내드립니다. 맞춤형 그룹 연수 프로그램도 만족도가 높아 매년 많은 단체 이용객들이 있습니다. 안심하고 문의 바랍니다.

 


Teacher Training Programs (교사연수)

CELTA(셀타) Teacher Training

CELTA란​? 캠브리지 대학교에서 수여하는이 인정받은 자격증은 전세계 수천 곳의 교육 기회를 여는 자리입니다. 이 과정은 ESL / EFL 분야로 국내 또는 국제적으로 전향하려는 개인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또한 교사 경험이 있지만 ESL / EFL 교사가 자신의 기술과 교수 자격을 키우기를 원할 때 적합합니다.

 

CELTA 인증

잉글랜드, 웨일즈 및 북 아일랜드의 국가 자격 체계 (NQF) 레벨 5에서 ​​Ofqual (자격 및 시험 규정 사무실)의 인증을받은 CELTA 과정은 전문 수준의 TEFL 자격증에 대한 국제 표준을 훨씬 능가합니다. CELTA는 전 세계 수많은 조직에서 기본 교육 기술 및 품질의 기준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증 : CELTA 인증서는 국제적으로 인정됩니다.

*세계 어디에서나 영어를 가르쳐주세요!

*평생 교육 인증

*강의로 배우기 : 강사지도를 통해 실제 교실에서 수업 계획을 세우고 전달하는 경험을 쌓습니다.

*우수하고 경험 많은 강사 로부터 배우십시오.

*소규모 클래스로 학습 환경 최적화


-영어레벨: Proficiency

-기간: 4주

-시간: 주당40시간

-​개강일: 1/17, 6/5, 8/14, 9/11



TEFL(TEACHING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IICC Hawaii 파트너 학교에서 TEFL (외국어로서 영어 교육) / TESOL (다른 언어의 학생에게 영어 교육)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 스쿨은 파트 타임, 온라인 TEFL 과정을 제공하여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융통성을 가지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시카고 캠퍼스의 다양한 시간과 형식으로 진행되는 강좌도 있습니다.

 

TEFL일란? 영어를 외국어로 가르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을위한 교육 인증서입니다. 이 국제적으로 공인 된 TEFL 인증서를 취득하면 해외에서 제 2 외국어로서 영어를 가르 칠 수있는 기회가 넓어집니다. 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전세계 많은 국가에서 가르 칠 수있는 자격을 얻게 될뿐만 아니라 다른 비 공인 교사들보다 높은 급여와 더 나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교사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배우고 학위 또는 자격증을 소지 한 교사가 필요한 고품질의 직업을 구할 것입니다.

 

TEFL : 외국어로서의 영어 교육 (온라인) - 한달에 두번 개강일

온라인 TEFL 과정은 학생들에게 TEFL 인증을 얻는 동안 계속해서 일하기를 원하는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온라인 TEFL 학생들은 코스의 융통성을 누리면서 코스의 품질과 전문성이 손상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첫날부터 학생들은 강사 및 반 친구들과 함께 코스 및 담론에 전적으로 참여하게됩니다. 모든 과정은 우수한 자격을 갖춘 경험 많은 교수가 진행합니다.

 

승인

온라인 및 시카고 기반 코스는 모두 TQUK (Training Qualifications UK)의인가를 받았으며이 코스는 품질 및 출산에있어 국제 표준을 충족합니다. ICC Hawaii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CEA (The English Program Language Accreditation)의인가를 받았습니다. 

 

TEFL : 외국어로서의 영어 교육 (시카고)

 

학비

 

 ENGLISH FOR 

COMMUNICATION

 PART-TIME

 

  FULL-TIME

 

 ​주16시간​  주20시간

 1주

 $355/주​

 .

 2주​

 $330/주​

 .

 3주​

 $315/주​

 .

 4주​

 $300/주​

 $325/주​

   5 – 7주​

 $285/주​

 $300/주​

   8 – 11주​

 $275/주​

 $295/주​

      12 – 15주​

 $260/주​

 $285/주​

      16 – 19주​

 $255/주​

 $275/주​

      20 – 23주​

 $245/주​

 $265/주​

   24 – 35주​

 $235/주​

 $250/주​

      36 – 47주​

 .

 $235/주​

 48+ 주​​​​​​​​​​​​

 

  .​ ​​​​​​​​​​​

 

 $215/주​​​​​​​​​​​​​

 

 개강일: 특정 휴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

 

 

 

 

 CAMBRIDGE ENGLISH EXAMINATION PREPARATION

 

과정

 

 비용

 ​FCE/CAE​

 ​    여름 8주간 집중코스​​ (관광 비자)

 ​$2,560​

 FCE/CAE/CPE​

 9주간 집중코스​

 

 $3,150​

 

 FCE/CAE/CPE​

 

  12주간 집중코스​ 

  $4,200​ 

    캠브리지 ESOL 수험료

 FCE/CAE/CPE EXAM FEE​

 

$​295​ 

 

 

 장기 패키지 프로그램

 비용

 영어+서비스런닝 24주간 코스​

 커뮤니케이션영어 16주간 + 서비스런닝 8주간​

 $6,115

 영어+서비스런닝 48주간 코스​

 커뮤니케이션영어 40주간 + 서비스런닝 8주간​

 $10,885



50+ ENGLISH FOR MATURE LEARNERS

(성인영어 50세 이상)

                  PART-TIME​ 

                      (주 16시간)

 1주

 $395/주

 2주

 $365/주

 3주

 $345/주

 4주

  $325/주​ ​​​

 

 오전 수업을 전제로 한 코스편성. 중장년층를 위한 초급 프로그램.

개강일: 특정 휴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



CELTA(영어강사 양성 프로그램)

4 주간: 40시간/주

수업료&교재비: $2750


개인레슨

개인 수업: $80/레슨

세미 개인 수업 (2-3명 소그룹별): $50/레슨 (학생1명분)

온라인수업: $50/레슨 


TEFL(온라인수업)

등록비: $175 (면제)

수업료: $1,395 



기타비용

등록바: $175

교재비: $90/16주 (레벨 향상과 클래스 변경에 따라 16주에 한번씩 텍스트 교재구입)

Technology & Materials Fee​: $12/주 (최대 $190)

SEVIS비&취득대행비용 (옵션):$250

국제 특급우편 (옵션):$120

영어 온리 정책 보증금(English Only Deposit) : $25

(수업 첫날 보증금을 내고, 모국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수료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설명 382766898a6fedad95fefb2914094eea_1487832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