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Fox Valley Technical College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3 09:40 조회1,739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Fox Valley Technical College
유형 대학부설
Wisconsin
도시 Appleton
학교소개

Fox Valley Technical College ( Fox Valley Technical 및 FVTC)는 위스콘신 주 Appleton 지역의 전문 대학입니다. Wisconsin Technical College System 의 회원입니다.

매년 약 5 만 명의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FVTC는 기술, 성인 기초 및 평생 교육뿐만 아니라 특정 직업에 대한 직업 교육을 제공합니다. 또한 맞춤식 직원 교육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200 개 이상의 준 학사 학위, 기술 졸업장 및 인증 프로그램과 20 건의 도제 교 육 관련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30 개 이상의 4 년제 단과 대학 및 대학교와 학점 교환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메인 캠퍼스는 Appleton 에 있으며 Oshkosh 의 두 번째 캠퍼스가 있습니다. FVTC는 Chilton , Clintonville , Waupaca 및 Wautoma 에 소규모 지역 센터를두고 있습니다. 또한 Greenville에 있는 공공 안전 교육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두 개의 캠퍼스와 5개의 지역센터가 있어 학생의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학교입니다. 91% 졸업생은 졸업 6개월이내에 취업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학교에 비해 저렴한 학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인을 위한 영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fvtc.edu/international-opportunities/international-student-welcome-center
주소 1825 North Bluemound drive, PO Box 2277, Appleton, WI 54912
연락처 +1 920-735-2443jh20-743-2443
레벨 6 레벨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



English Language Competency - Intermediate

기본 영어 실력을 갖춘 영어 학습자로서 문법, 작문, 듣기 및 말하기 실력을 계속 향상시키고 자한다면이 집중 영어 수료증을 통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교육에는 강사의 개인적인 관심과 지원이 포함됩니다. 문화 견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이 집중 영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는 고급 수준의 인증서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English Grammar Intermediate

중급 ELL 학생들을위한 중급에서 중급까지의 문법 개념을 소개합니다. 학생들은 영어의 문법 구조를 분석하고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English Listening & Speaking Intermediate

영어 수준의 학습자가 대학 수준의 기술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의사 소통, 작문 기술 및 문화 인식을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둔 포괄적 인 언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중급에서 상급 수준의 언어 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듣기 및 말하기 기술뿐만 아니라 학습 기술도 강조 될 것입니다.

English Writing Intermediate

영어 수준의 학습자가 대학 수준의 기술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의사 소통, 작문 기술 및 문화 인식을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둔 포괄적 인 언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중급에서 상급 수준의 언어 능력을 갖춘 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글쓰기와 문법 및 학습 기술이 강조 될 것입니다.

 

 

 

English Language Competency - Advanced 

이 집중 영어 인증서를 통해 영어로 의사 소통하고 효과적으로 대화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문법, 작문, 듣기 및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켜줍니다. 이 집중 영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는 Fox Valley Technical College 또는 다른 많은 대학교에서 TOEFL없이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English Grammar Advanced

고급 ELL 학생을위한 고 레벨 문법 개념을 소개합니다. 학생들은 영어의 문법 구조에 대한 정교한 분석을 배우게됩니다.

English Listening & Speaking Advanced

영어 학습자에게 포괄적 인 언어 교육을 제공하는 한편, 고급 수준의 듣기 및 말하기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학습자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토론과 토론을 통해 자신의 유창함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 수업은 또한 대학 수준의 기술 프로그램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비판적 사고 능력과 말하기 능력을 심화시키기 위해 학습자를 교육합니다.

English Writing Advanced

외국어로서 영어를 배우고 자하는 학생들은 비교, 대조, 원인과 결과의 기술, 논증의 분석과 지원과 같은 수사학적인 스타일로 학술 논문을 작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개발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에세이 시험을 치르는 전략을 개발하고 적용 할 것입니다. 또한이 과정에서는 다른 작가의 인용구와 인용어를 통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학생들은 도서관 연구 보고서를 작성하게됩니다.​ 

학비 학비 $2,292.75
설명 382766898a6fedad95fefb2914094eea_1487833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