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FLS - Tennessee Tech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24 18:29 조회1,705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FLS - Tennessee Tech University
유형 대학내사설
Tennessee
도시 Nashville
학교소개 테네시 테크 대학 (Tennessee Tech University)은 "최고의 공립 대학교"중 하나이며 남한에서 가장 우수한 대학 중 하나입니다. US News & World Report의 석사 과정입니다.

많은 학사 및 대학원 프로그램 제공
캠퍼스는 활기찬 나시 빌 (Nashville)시에서 차로 약 1 시간 거리에있는 매력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TTU는 공학, 비즈니스, 교육, 예술 및 과학 및 인간 과학과 같은학과 전반에 걸쳐 44 개의 학사 및 20 개의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종합 대학입니다.

신나는 내슈빌 근처에 위치
TTU는 인구 2 만 5 천명의 인구가 늘어나는 쿡 빌 (Cookeville)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작은 마을의 매력을 결합하여 경치 좋은 숲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바쁜 지하철 지역까지 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근처의 내쉬빌 (Nashville)은 미국 전역의 뮤직 시티로 알려져 있으며 그랜드 올 오 프리 (Grand Ole Opry), 역사적인 레이맨 오디토리움 (Ryman Auditorium) 및 컨트리 뮤직 명예의 전당 (Hall of Fame)과 같은 유명 명소가있는 전세계 음악 팬들을위한 최고의 목적지입니다.

테네시 지방의 시골 탐험
주말에는 학생들이 그레이트 스모키 마운틴 국립 공원 (Great Smoky Mountains National Park) 및 버지스 폴스 주립 공원 (Burgess Falls State Park)과 같은 수많은 지역 관광지를 방문하여 아름다운 시골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fls.net
주소 1 William L Jones Dr, Cookeville, TN 38505
연락처 +1 626-795-2912
레벨 9 레벨
프로그램 Vacation English

방학영어 프로그램은 편안한 맥락에서 영어의 기초적인 기술에 대한 기본 교육을 제공합니다. 어학 연수 학교 근처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문화적 제물과 오락 거리를 둘러 보며 충분한 시간을 들여 유창한 마음을기를 수 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말하기에 특별한 강조점을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에서 자주 말하기 기술을 연습하고 강사로부터 정기적 인지도 및 교정을 받습니다.

 

 

General English

일반영어 프로그램은 우리의 핵심 수업과 다양한 학업 및 비공식적 인 방법을 결합하여 영어 실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학업 워크샵에는 발음 클리닉, 대화 클럽, 숙제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기술 연습으로 빠르게 영어를 개발하고 동시에 재미있게 공부하십시오!

저희 프로그램은 말하기에 특별한 강조점을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에서 연설 기술을 자주 연습하고 강사로부터 지속적인지도와 교정을 받습니다.

 

 

Intensive English

집중 영어 프로그램은 영어를 배우기위한 포괄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9 가지 FLS 레벨 중 하나에 통합 된 Core Class, 특정 기술이나 주제를 다루는 집중 선택 수업, 학사일을 마무리하기위한 Academic Workshop의 3 가지 클래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말하기에 특별한 강조점을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에서 자주 말하기 기술을 연습하고 강사로부터 정기적 인지도 및 교정을받습니다.

 

 

Academic English​

고성능 아카데믹 영어 프로그램은 여러분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핵심 수업, 두 과목 선택 또는 한 가지 프리미엄 시험 준비 수업, 매일의 학업 워크숍을 포함하여 하루에 6 시간의 양질의 언어 교육이 제공됩니다. 미국의 대학에 편입하고자하는 학생을 위해 고안된이 프로그램은 가능한 한 빨리 영어 구사 능력에 관심이있는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말하기에 특별한 강조점을두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에서 자주 말하기 기술을 연습하고 강사로부터 정기적 인지도 및 교정을 받습니다.

 

 

TOEFL Preparation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추고 표준화 된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을 필요성을 포함하여 미국 대학에 진학하기 위해서는 유학생들이 큰 어려움에 처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FLS TOEFL 준비 프로그램은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인기있는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미국 교육 기관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시험을 치르는 데있어 중요한 이점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우리의 집중 프로그램에는 주당 36 교시 수업이 포함됩니다 : 모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통합 학습 18 레슨; 추가 토의 및 기술 개발을위한 특정 토플 (TOEFL) 전략과 기술에 관한 12 레슨과 아카데믹 워크샵 6 레슨.

학생들은 숙련 된 강사와 함께 독서, 작문, 듣기 및 말하기와 관련된 상호 연관된 TOEFL 기술을 연마 할 수 있습니다. 연습 시험을 통해 강사는 학생들의 능력을 분석하고 학생들에게 시험 형식 및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TOEFL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영어 실력이 FLS 레벨 9 이상이어야 합니다.​​​

 

IELTS Preparation​

진정한 국제 대학 입학 시험 인 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는 호주,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뉴질랜드 및 남아프리카 학술 기관, 미국의 3,000 개 이상의 학술 기관 및 다양한 전문 기관에서 인정합니다. 세계. 학업 성취도가 높은 IELTS 준비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내에서 또는 해외에서든 다음 단계의 교육 및 연수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프로그램은 FLS 보스톤 커먼즈 캠퍼스에서 제공되며, 이는 학업 동기를 높이는 완벽한 환경입니다. 이 센터는 하버드 대학교, MIT, 매사추세츠 대학교, 버클리 음악 대학 등과 같은 고무적인 기관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미국 보스턴의 심장부에 있습니다.

 

우리의 집중 프로그램에는 주당 36 교시 수업이 포함됩니다 : 모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통합 학습 18 레슨; 추가적인 언어 실습 및 기술 개발을 위해 특정 IELTS 전략 및 기술에 관한 12 레슨과 아카데믹 워크샵 6 레슨.

 

학생들은 숙련 된 강사와 함께 독서, 작문, 듣기 및 말하기의 IELTS 기술을 연마 할 수 있습니다. 연습 시험을 통해 강사는 학생들의 능력을 분석하고 학생들에게 시험 형식 및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IELTS 프로그램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FLS 레벨 9 이상의 영어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GMAT Preparation Program 

전 세계적으로 수천 개의 비즈니스 및 관리 프로그램에서 인정되는 GMAT 시험은 우수한 비즈니스 학위 취득을위한 준비를 입증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대학원 비즈니스 스쿨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GMAT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는 표준 작문 영어로 분석, 작문, 양적, 언어 및 읽기 능력을 평가합니다. ESL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GMAT 프로그램은 80 개국 이상에서 제공되는 대학원 수준의 비즈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를 입력하기 위해 신청서에서이 핵심 단계를 완료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GMAT는 MBA 커리큘럼의 엄격한 커리큘럼을 준비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스쿨에서 고안되었습니다. FLS Boston Commons 및 FLS Tennessee Technological University의 준비 프로그램은 과거의 GMAT 시험의 실제 질문을 사용하여 분석 및 연습으로 시험 준비를 도와줍니다.

저희 캠퍼스는 귀하의 프로그램에 완벽한 동기 부여 환경을 제공합니다. Tennessee Technological University는 10,000 명이 넘는 대학생, 광범위한 시설 및 수십개의 흥미 진진한 전공을 제공하는 매우 존경받는 교육 기관입니다. 한편 보스턴 커먼즈 센터는 뉴 잉글랜드의 금융 중심지이자 미국의 교육용 수도 인 보스턴 다운타운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집중 프로그램에는 주당 36교시 수업이 포함됩니다 : 모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통합 학습 18 레슨; 추가적인 GMAT 및 기술 개발을위한 특정 GMAT 전략 및 기술에 관한 12 가지 강의 및 6가지 강의에 대한 학습 워크샵.

학생들은 숙련 된 강사와 함께 말하기 추론, 정량적 추론 및 분석 작문의 GMAT 기술 능력을 연마합니다. 연습 시험을 통해 강사는 학생들의 능력을 분석하고 학생들에게 시험 형식 및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학생들은 GMAT 프로그램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FLS 레벨 13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갖추어야합니다.

 

GRE Preparation Program

GRE (Graduate Record Examination)는 많은 미국 대학원의 입학 요건 인 표준화 된 시험입니다. GRE 프로그램은 GRE를 자신있게 가져갈 수 있도록 영어 실력과 기타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2011 년 8 월부터 ETS는 새로 형식화 된 GRE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Tennessee Technological University의 준비 프로그램은 새로운 유형의 시험 문제와 시험 형식의 개정에주의를 기울여 개정 시험을 준비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TTU 캠퍼스는 10,000 명 이상의 대학생, 광범위한 시설 및 수십개의 흥미 진진한 전공과 함께 GRE 준비 프로그램을위한 완벽한 동기 부여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집중 프로그램에는 주당 36 교시 수업이 포함됩니다 : 모든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기위한 통합 학습 18 레슨; 추가 GRE 연습 및 기술 개발을위한 특정 GRE 전략 및 기술에 관한 12 개 강의 및 Academic Workshop에 대한 6개 강의.


학생들은 숙련 된 강사와 함께 말하기 추론, 정량적 추론 및 분석 작문의 GRE 기술에 역량을 연마합니다. 연습 시험을 통해 강사는 학생들의 능력을 분석하고 학생들에게 시험 형식 및 전략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GRE 프로그램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FLS 레벨 13 이상의 영어 실력을 갖추어야합니다. 

 

 

레벨:초급-고급

한반인원: 15명​ ​
학비

 

영어과정

 주당

 주당

 주당

 학비
 시간 레슨1-34-1112-2324-31 32+ 

 General English

20

24

$420

$395

$365

$340

$335

 Intensive English

25

30

$445

$410

$390

$365

 $345 

 Academic English​

30

36

$470

 $425 

 $415 

$375

$355

 TOEFL/IELTS/GMAT/GRE​

 시헙준비반

 

1-3

4-7

8-12

.

.

 Vacation English

15

18

$405

$390

$380

 . 

 . 

 1:1 레슨    .    1$50

 

 

 

 기타 비용

-등록비: $150 

-특급 우편료: $55 

-의료보험: 주당 $35 

-공항 픽업: $150 ​ Newark 국제공항 (EWR)

             $75  Philadelphia국제공항 (PHL)​​​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개강일

매주 월요일

설명

edb753178e93e58ce8904cdc1e251ee4_1489991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