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정규 조기
HOME > 미국비자 > 미국비자 정보 > 인터뷰 받는 방법
 
대사관
    찾아가기
미국 대사관은 광화문역 2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대기 대사관에 도착해서 입장을 위해 대사관 밖에서 줄을 선 후 차례대로 입장을 하시면됩니다.
대사관 입장 신청자의 차례가 되면 대사관 출입구에 있는 확인창구에서 여권으로 본인의 신분을 확인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검색대 통과 확인창구를 지나면 검색대에서 대사관반입 금지 물품을 확인한 후 보관하고 보관증을 받습니다. (반입금지물품 ->핸드폰, 카메라, 녹음기 등의 전자제품 및 칼 등의 날카로운물품등)
택배용지 작성 택배용지를 작성합니다. 뒤에 인터뷰가 끝나고 비자발급이 결정되면 여권은 택배를 통해서 전달됩니다. 택배용지를 받으면 작성 후 여권뒷면에 부착합니다.
서류제출/
  지문 인식/대기
택배용지 작성 후 정면에 있는 창구로 가서 서류를 검토받습니다. 창구에서 여권 및 신청서 검토 후 번호표를 받게 됩니다. 후에 지문인식을 합니다. 지문인식 후 2층으로 올라가서 대기석에서 기다랍니다.
전광판에 신청자의 번호가 호출되면 호출된 창구로 가서 나머지 서류를 제출하고 영사와 면접을 합니다.
인터뷰 보통 인터뷰 시간은 3-5분 내외이며 영사가 서류 검토 및 몇가지 질문을 한 후 비자발급을 알려줍니다.
인터뷰종료 인터뷰 후 출구로 나오면 물품찾는 곳이 있습니다. 물품수령 후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여권과 비자는 보통 2-7일 후 택배를 통해 받게됩니다)
적립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