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 정규 조기
HOME > 종합정보 > 생활정보


F-1 비자를 가지고 있으면 주20시간 이내에서 학교 내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다. 아르이트는 대도시인 경우는 가능할 수도 있지만 주소도시는 찾기가 쉽지 않다. 물론 본인의 능력수준에 따라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는 있다.
미연방이민국(INS)은 계획을 수립했다. 물론 미국에서의 아르바이트가 그리 쉽지 않으며 아르바이트가 된다고 해도 그 일의 내용에 있어서도 많은 문제점들이 있을 수 있다.오랜 관계를 깨고 INS가 유학생들의 아르바이트를 인정하기는 했으나 이것이 곧 학교측에서 적극적으로 직업을 알선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따라서 아르바이트를 원하는 학생들은 신문의 구인광고, Campus Board 등을 통해 일자리를 구하거나 Foreign Student Office나 지도교수를 통해 추천을 받는 방법 이용하면 될 것이다. 도서정리,학교식당, 주유소, 마켓 등에서 일자리를 구할 수도 있다.대학 캠퍼스 내에서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로는 도서관 대출 담당, 교수의 서류 정리들을 맡는 어시스턴트, 인터내셔널 하우스와 유학생 어드바이서 역할을 맞는 어시스턴트, 인터내셔널 하우스와 유학생 어드바이서 역할을 맡는 어시스턴트 등이 있다. 아르바이트 비용은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시간당 약 4-6달러 정도가 기본이다.

 
적립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