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남부 | University of Florid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52 조회4,413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Florida
유형 공립종합대학교
Florida
도시 Gainesville
학교소개

플로리다 대학교는 미국 플로리다 주 게인즈빌에 있는 주립 대학으로 1853년에 설립되었다.플로리다 대학교는 게인스빌에 소재한 2,000 에이커 규모의 캠퍼스 미국의 대학입니다. 플로리다 대학교의 기원은 1853 년으로 시작으로 플로리다 오 칼라 에 설립 된 4 개의 전신 대학 중 가장 오래된 University of East Florida Seminary가 설립 된 1853 년에 시작되었다.  

홈페이지 http://www.eli.ufl.edu/
주소 English Language Institute PO Box 117051 223 Matherly Hall Gainesville, FL 32611-7051
연락처 +1 352-392-2070
프로그램

English Language Institute (ELI) 

Florida University English Language Institute는 학생들이 실제 세계에서 영어를 사용하도록 준비하는 집중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수법은 언어 교육, 습득, 학습 및 평가 분야의 현재 연구를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플로리다 대학에서 유학생에게 영어를 가르친 경험 60 년 이상을 자랑합니다. 우리의 교수진과 직원들은 양질의 서비스와 교육을 제공함에있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문적 또는 전문적 맥락에서 영어를 사용하고 주위의 문화를 사용하기 위해 준비하는 영어 교육을 제공합니다.​

 

 정규 프로그램 

- 6주​-14주 과정

​- ​읽기, 쓰기, 문법, 학업 듣기 / 말하기, 외국어로서의 영어 시험 준비 (TOEFL) 및 발음 수업을 듣습니다

​- ​등록이 허용하는 고급 레벨에서 비즈니스 영어, 대화 전략 및 미국 문화와 같은 선택 과목을 선택하십시오.

​- ​시작, 중급 또는 고급 여부에 상관없이 각 스킬별로 자신의 레벨에서 시작하십시오.

​- ​각 세션의 끝에서 더 높은 레벨로 진행

​- ​우수한 자격을 갖춘 강사로부터 배우십시오. 우수한 교육을받은 우수한 교사가 우리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 ​소규모 수업으로 공부하고 평균 12 명

​- ​주당 23 시간에서 33 시간 사이에 풀 타임 프로그램을 디자인하십시오.

  (파트 타임 프로그램은 ELI에서 I-20을 필요로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제공됩니다.)​

 

수업내용 

ELI는 현장에서 최신 연구에 따라 설계된 영어 수업을 제공합니다. 핵심 수업에는 듣기 ,말하기 , 문법 , 읽기 ,쓰기 수업이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각 스킬의 숙련도에 따라 각 학기 초에 각 스킬의 레벨에 배치됩니다. 

ELI는 같은 선택 과목 용어에 따라 다를 TOEFL, 비즈니스 영어, 발음, 대화 전략, 및 기타 특수 과정. ELI의 수업은 작고 평균 12 명으로 매우 개별화 된 수업이 가능합니다. 매주 UF 컴퓨터 실에서 많은 수업이 열리고 다양한 언어 활동이 수료됩니다.

 

Listening/Speaking Classes

ELI의 듣기 / 말하기 수업은 학업 환경에서 기능하는 데 필요한 영어 듣기 및 말하기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듣기 / 말하기 수업은 교실에서 매주 4 시간의 강의실과 교실 밖에서 일주일에 4 시간 씩 교실에서 만납니다. Listening / Speaking 수업은 가을과 봄에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2시 50 분 - 2시 45 분에 열립니다. 

일정은 여름 학기에 약간 변경됩니다.

 

듣기 / 말하기 목표, 목표, 학생 학습 결과 및 홍보 요구 사항 (PDF) - 각 단계의 목표 , 학기말에 학습하고 

수행 할 수있는 것, 더 높은 단계

 

Grammar Classes

ELI의 문법 수업은 형식과 기능에주의를 기울여 강의합니다. 문법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 40 분부터 11시 30 분까지 또는 가을과 봄의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45 분부터 12시 35 분까지 열립니다. 일정은 여름 학기에 약간 변경됩니다. 학생들은 수업 시간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학생들이 각 단계를 마친 후에 할 수있는 일입니다.

 

문법 목표, 목표, 학생 학습 결과 및 홍보 요구 사항 (PDF) - 각 레벨의 목표 , 학기말에 학습하고 수행 할 수있는 것들, 그리고 상위 레벨로 이동하는 학업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Reading and Writing Classes

ELI에서 수업을 읽고 작문하는 것은 경쟁이 치열한 학업 및 전문 분야에서 필요한 읽기 및 쓰기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읽기 / 작문 수업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0 분부터 오전 10시 25 분까지 또는 가을과 봄의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3 시부 터 4시 55 분까지 진행됩니다. 일정은 여름 학기에 약간 변경됩니다. 학생들은 수업 시간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음은 학생들이 각 단계를 마친 후에 할 수있는 일입니다.

 

목표, 목표, 학생 학습 성과 및 승격요건 읽기/ 쓰기 (PDF) - 각 단계의 목표 , 학기말에 학습하고 수행 할 있습니다.


선택수업

TOEFL 준비 수업에서 학생들은 TOEFL 시험에 나오는 연습 문제를 연습하고 토론합니다. 중상급 이상의 학생 만 TOEFL 점수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ELI 수업은 학생들의 일반적인 언어 능력과 시험 점수를 높이기위한 것입니다.

 

*IELTS 준비반에서는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연습을 통해 IELTS 디자인에 익숙해집니다. 중상급 이상의 학생 만 IELTS 수업을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ELI 수업은 학생들의 일반적인 언어 능력과 시험 점수를 높이기위한 것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비즈니스에서 필요한 어휘와 일반적인 영어를 공부합니다. 학생들은 이미 자신들의 모국어로 사업에 대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합니다.

 

*작문을위한 작문 및 문법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에세이 글쓰기를위한 일반적인 조직 구조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집중적 인 편집 연습은이 코스의 큰 구성 요소입니다.

 

*Advanced Academic Vocabulary and Pronunciation 수업에서 학생들은 미국 영어 발음을 이해하고 자신의 발음을 향상시키기위한 발음 규칙을 배웁니다. 이 수업은 비즈니스, 지질학, 기술 등 다양한 주제의 어휘도 포함합니다.이 수업은 발음과 어휘에만 집중적으로 집중하고자하는 중급 및 상급 학생들을위한 수업입니다. 듣기 / 말하기 수업은 덜 집중적 인 형태의 발음을 포함하며 모든 수업은 어휘를 포함합니다.

 

*고급 비공식 영어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성공적인 대화 및 영어 원어민과의 상호 작용을위한 전략을 연습하고 학습합니다.

 

*다른 선택 과목은 학생들의 관심에 따라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특별 주제 코스, 컴퓨터 코스 또는 특정 목적을위한 영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문화집중 프로그램 (CIP)​

문화 집중 프로그램 코디네이터 : Nate Bloemke

연습은 학습을 향상시킵니다. ELI 문화 집중 프로그램 (ELI Cultural Immersion Program)의 목적은 학생들이 실습을 원할 수 있도록 실습의 기회를 만들고 활동을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ELI에서의 학생 생활은 결코 잊을 수없는 경험입니다! 학생 메시지 로 이동하여 ELI 학생들이 자신의 경험에 대해 말한 것을 읽으십시오.

 

평일활동

평일에는 수업이 끝난 후해야 할 일이있을 것입니다. 주간 스포츠 및 활동은 어학 보조원에 의해 조직됩니다. 어학 보조 교사는 영어를하는 동료입니다. 그들은 저녁 시간에 학생들과 만나 여러 가지 다른 일을합니다. 활동은 매 학기마다 학생들의 관심사에 따라 바뀝니다. 보통 농구, 배구, 라켓볼, 소프트볼, 수영, 축구, 수영장, 볼링, 영화가 있습니다. 이 모든 활동은 재미 있고 현실적인 영어 실습을 도와줍니다.

 

주말활동 (주말여행 )

플로리다에는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날씨가 아름답고 주 전역에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매주 주 문화 집중 프로그램은 전체 ELI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관광 명소, 문화 행사 및 야외 활동의 세 가지 유형의 여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광지로의 여행은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월트 디즈니 월드 또는 플로리다의 탐파에있는 부시 가든이 될 수 있습니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 나 예술 축제에 문화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야외 여행은 승마를 가거나이 지역의 유명한 온천 중 하나에서 카누와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에 5 명당 1 명의 언어 보조가 있습니다. 주말 활동을 통해 미국 내 장소를 배우고 영어를 연습 할 수 있으며 어학 보조는 여행 가이드 역할을합니다.

 

자원봉사 프로그램

자원 봉사는 미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시간을 보낸다. 예를 들어 양로원에서 노인을 방문하거나, 보육원에서 아이들을 돌보거나, 살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주택을 지을 수 있습니다. ELI에서는 다음 다섯 가지 이유로 자원 봉사를 돕습니다 :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전문 분야에서 경험을 얻으려면

-미국 문화에 대해 배우려면

-미국 출신의 사람들을 만나기

-영어회화 연습:

원하는 것을 결정한 후, 언어 보조자와 자원 봉사자 코디네이터가 자원 봉사 시간을 조직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매 학기마다 저희는 자원 봉사를 통해 게 인스빌 커뮤니티에 가장 큰 기여를 한 ELI 학생에게 장기 어워드 자원 봉사자를 제공합니다. 매 학기마다 어느 날, ELI 전체가 모여 자원 봉사합니다. 자원 봉사는 결코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 자원 봉사에 흥미가 있으면 여기에 가입 하십시오 !

 

대화 파트너 프로그램

Conversation Partner Program은 자원 봉사 프로그램에서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ELI 학생들은 Gainesville 커뮤니티의 영어 연사와 1 대 1로 만날 수있는 기회입니다. 학기 초에 ELI 학생들은 대화 파트너를 신청합니다. 그런 다음 영어 연사 인 자원 봉사자 (종종 University of Florida의 학생)와 일치시킵니다. 파트너들은 일주일에 한 시간 정도 만난다. 그들은 영어로 말하는 시간의 절반 이상을 보냅니다. 때로 영어를 사용하는 파트너는 ELI 학생의 모국어를 배우려고합니다. 그렇다면 파트너는 약 50 분의 언어를 해당 언어로 말합니다. Conversation Partner Program은 영어 실습을 하나하고 미국에서 온 누군가와 친구가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화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특별 프로그램

특정 시간에 일년 내내 이용할 수있는 정규 집중 영어 프로그램 외에도, English Language Institute는 그룹별로 편리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ELI 특별 프로그램은 그룹 방문을 조직하는 대학이나 기관이 표명 한 필요에 따라 구성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회에서 엄격히 정해지지 만 매우 유연한 가이드 라인을 따릅니다. 이 프로그램의 가용성은 ELI에서 교수진의 가용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교수

프로그램은 대화, 독해, 작문 및 문법의 표준 과목으로 구성되거나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일련의 오퍼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특정 목적을위한 영어 (예 : 의사, 간호사 및 기타 보건 전문가를위한 영어, 비즈니스 영어, 법률 용어, 엔지니어 기술 작성, 승무원 영어)

 

-SAT, GRE, GMAT, TOEFL, TOEIC 시험 대비 전략

-악센트 감소

-미국 문화 소개

-전문 프리젠 테이션


유연한 프로그램

코스는 요청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귀하의 스케줄에 가장 잘 맞는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요구 사항만을 알려주고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공식화 할 것입니다.

 

샘플 프로그램

최근에는 대부분의 특별 프로그램이 2 주에서 4 주 동안 주당 20 시간에서 30 시간 동안 운영되었습니다. 다음은 브라질 출신의 15 명의 이민 변호사 그룹을위한 프로그램의 예입니다. 매일 다음 코스를 포함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민 변호사를위한 2 주 프로그램 :

1 시간 - 법률 용어

1 시간 - 서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 시간 - 회화 전략

1 시간 - 악센트 감소

1 시간 - 비교 문화

 

 

활동

학생들은 지역 박물관, 공원, 정원을 방문하거나 월트 디즈니 월드, 세인트 어거스틴, 케이프 커 내버 럴,시 월드, 실버 스프링스, 부시 가든 및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같은 유명한 해변 및 관광 명소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Gainesville의 피트니스 및 야외 활동, 운동 선수, 스포츠 애호가 및 스포츠 팬 피난처에 여러 시설, 건강 피트니스 센터 및 1 년 내내 야외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주거 및 식사

숙소 및 식사 준비는 특별 프로그램 코디네이터를 통해 연구소에서합니다. 필요한 편의 시설의 정도에 따라 일주일 주택 및 식사 비용은 1 인당 $ 350 - $ 900입니다 (1 인실).​ 

 

 

영어 프로그램

3 월 - 11 월

그룹에 대한 15-9 참가자

일인당 시간당 $ 20

6 - 8 명 그룹의 경우

일인당 시간당 $ 25

3 - 5 명 그룹의 경우

일인당 시간당 $ 35

12 월 -2 월

그룹에 대한 15-9 참가자

일인당 시간당 $ 25

6 - 8 명 그룹의 경우

일인당 시간당 $ 30

3 - 5 명 그룹의 경우

1 인당 시간당 $ 40

ESL / EFL 교사 연수 프로그램

3 월 - 11 월

그룹에 대한 15-9 참가자

일인당 시간당 $ 25

6 - 8 명 그룹의 경우

일인당 시간당 $ 30

3 - 5 명 그룹의 경우

1 인당 시간당 $ 40

12 월 -2 월

그룹에 대한 15-9 참가자

일인당 시간당 $ 30

6 - 8 명 그룹의 경우

일인당 시간당 $ 35

3 - 5 명 그룹의 경우

일인당 시간당 $ 45

 

 

학비

풀타임/파트타임 수업료&수업기간




설명

114a5458f5f2eededdd989a61042d20c_1489558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