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중부 | University of Illinois (UIUC)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50 조회4,321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Illinois (UIUC)
유형 주립대학교
Illinois
도시 Urbana-Champaign
학교소개

일리노이 주립 대학의 일리노이 대학 ( 일리노이 대학 , UIUC ) 또는 일리노이 대학 은 일리노이 주 에있는 공공 연구 중심 대학 입니다. 1867 년 Champaign 과 Urbana ( Champaign-Urbana 로도 알려짐)의 쌍둥이 도시 에서 토지 승인 기관 으로 설립 된이 학교 는 일리노이 대학 시스템 의 주력 캠퍼스 이며 Big Ten Conference 의 창립 멤버입니다.

 

일리노이 대학 (University of Illinois) 은 미국 대학 협회 (Association of American Universities )의 회원으로, 최고의 연구 활동을 나타내는 고등 교육 기관 카네기 분류 (Carnegie Classification of Higher Education ) 에 따라 R1 박사 과정 연구 대학으로 분류됩니다. [9] 2015 회계 연도에 일리노이 주에서의 총 조사 비용은 총 640 백만 달러입니다. [10] 캠퍼스 도서관 시스템은 하버드 대학 다음으로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대학 도서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1] 대학은 또한 슈퍼 컴퓨터 신청 (NCSA) 를위한 국가 센터를 접대 하고 대학 교정에 가장 빠른 슈퍼 컴퓨터에 가정이다. [12]

 

대학은 150 개 이상의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17 개 단과 대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리노이 주를 중심으로 연간 150 만 명 이상의 등록자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확장 프로그램 [13] 을 운영합니다. 대학은 4,552 에이커 (1,842 헥타르)에 647 개의 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 년 연간 운영 예산은 20 억 달러를 넘습니다. [15] 일리노이는 공립 대학이지만 예산의 약 12 ​​%만이 주에서 비롯됩니다. 잔액은 대체로 학생 학비와 연구 보조금과 거의 동일한 부분으로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http://catalog.illinois.edu/courses-of-instruction/esl/
주소 Swanlund Administration Building 601 E John Street, MC 304 Champaign, IL 61820
연락처 +1 217-333-6677
프로그램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ESL)


ESL 109 유학생을위한 학술 회화 기술 

유학생들이 수업 토론 및 동료 및 강사와의 비공식 대화에서 학문적 영어 구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소개합니다. 주제는 소그룹 토론, 세션 상담 및 동료와의 작은 대화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고, 요청 및 제안을하고, 사과하고, 불평하고, 학업 환경에서 칭찬한다는 미국식 영어 규범을 토의하고 연습 할 것입니다.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별도의 용어로 반복 될 수 있습니다. 

ESL 110 Engl Pronun Acad Purposes 

국제 학생들이 정상적인 회화 속도로 영어로 말하고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코스가 끝난 후 발음 기술을 계속해서 향상시킬 수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리듬, 스트레스, 억양 및 자연 언어의 소리에 중점을두고 일상적으로 쓰는 영어 철자를 사용하여 새로 발생한 단어의 발음을 안내합니다.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학생은 반드시 학점을 인정 받아야합니다. 학생들은 본 과정의 학점 사용에 관해서는 해당 대학에 상담해야합니다. 필수 조건 : UIUC 영어의 제 2 언어 테스트로서의 권장 사항. 

ESL 111 학업 작문 소개 I 

글쓰기 과정 소개 : 단락 개발의 기초 : 수사학 패턴 분석 : 구술 기술 개발. 이 코스는 캠퍼스 구성 I 일반 교육 요건을 충족 하는 2 학기 순서 ( ESL 111 - ESL 112 ) 의 첫 번째 용어입니다 . ESL 111  ESL 115 모두 크레딧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선수 과목 : 영어 배치 테스트에서 111 배치 결과. 
이 과정은 다음을위한 일반 교육 기준을 충족합니다 : 
UIUC : Freshman Composition I

ESL 112 Academic Writing II 

다단계 에세이의 기초에 대한 계속 교육 및 연구 작문에 대한 소개; 도서관 연구의 기초, 원천 종합, 스타일 요소에 대한 교육. 이것은 캠퍼스 구성 I 일반 교육 요건을 충족 하는 2 학기 순서 ( ESL 111 - ESL 112 ) 의 두 번째 용어입니다 . ESL 112  ESL 115 모두 크레딧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선수 과목 : ESL 111 수료 . 
이 과정은 다음을위한 일반 교육 기준을 충족합니다 : 
UIUC : Freshman Composition I

ESL 115 학업 작문 원리 : 

글쓰기 과정 : 예비 연구, 학업 스타일 및 조직, 다양한 글쓰기 및 기술 습득 과제 등 연구 논문 소개. 피어 및 자기 편집 기술 개발 ESL 115 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을 위해 캠퍼스 구성 I 요건을 충족시킵니다. RH 101 , RH 102 , RH 103, RHET 104, RHET 105 , CMN 111 , CMN 112 , ESL 111 , ESL 112 등의 ESL 115 와 다른 Comp I 과정 모두에 크레딧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 선수 과목 : 영어 배치 테스트에서 115 배치 결과. 이 과정은 일반 교육 기준 인 UIUC :
 

ESL 500 구두 및 서면 의사 전달  

그룹 토의 및 공식 구두 발표의 관습에 대한 소개; 단락 개발 및 미국 학술 글 구성 소개 서신 및 S / U 채점 승인. 대학원 학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필수 조건 : UIUC 영어의 제 2 언어 테스트로서의 권장 사항. 

ESL 501 학업 성취도 소개  

학술적 글쓰기의 전형적 수사학 모드의 사용에 대한 소개; 연구 논문 소개; 효과적이고 비판적 인 독서 전략 검토.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대학원 학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선수 과목 : ESL 500 또는 UIUC 영어의 제 2 언어 배치 시험에서의 추천. 

ESL 502 고급 학업 작문 I 

계약 학습 (Contract Learning)을 통해 선진국 학생들에게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학업 성취 협약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작문 목표를 정의하고 주요 프로그램을 작성하면서 목표를 추구함으로써 ESL 강사의 지원을 받아 자발적 학습을 실습합니다. 장르 분석의 수업은 학생들이 연구 논문, 연구 제안, 논문, 논문 및 비판적 리뷰를위한 현장 특정 모델을 도출 할 수 있도록합니다.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대학원 학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선수 과목 : ESL 501 또는 UIUC 영어의 제 2 언어 배치 시험에서의 추천. 

ESL 503 고급 학업 작문 II 

고급 유학생에게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업 환경에서 연구를 발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설득력 있고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고 전달하기 위해 연구를 구두로 연습하고 질문하고 질문을주고받습니다. 작문 기회는 학생의 필요와 관심에 따라 협의됩니다. 또한 강사와의 정기적 인 개인 회의는 동료 의견을 보완합니다.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대학원 학위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선수 과목 : ESL 501 또는 UIUC 영어의 제 2 언어 배치 시험에서의 추천. 

ESL 504 영어 발음 ITA 

영어로 가르 칠 필요가있는 현재 및 잠재적 인 국제 보조 교사를 위해 말한 영어의 소리, 리듬 및 멜로디. 단어 및 문구 수준 학습 포함; 학생들 자신의 학문 분야에서 영어 어휘 발음에 중점을 둡니다. S / U 그레이딩 승인. 선수 과목 : SPEAK 기준. 

ESL 505 Intl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코스는 전문적 및 학업 목적으로 학생의 영어 사용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포함 된 기술에는 비즈니스 편지 작성, 이력서 작성, 연구 논문 작성, 공식 구두 발표 및 비 영어권 강사의 필요에 중점을 둔 비공식 토론이 포함됩니다.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ESL 506 ITA 신용을위한 구두의사 

담화 수준에서 영어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비디오 강의 및 비디오 발표 및 대학 강의실 및 실험실 상황과 관련된 교수 전략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승인 된 S / U 등급 만. 전제 조건 : 강사의 동의. 

ESL 507 Adv 아카데믹 글쓰기 MATSEL 

대학원 수준의 제 2 언어로서의 영어 교육 분야의 고급 학문적 글쓰기에 중점을 둡니다. 현장에서의 중요한 독해와 TESL로 작성하는 수사학적인 방식을 소개하며, 비판적 리뷰, 제안서 및 연구 보고서를 포함한 출처 기반 작문을 포함합니다. S / U 그레이딩에만 승인되었습니다. ESL 507  ESL 500 , ESL 501 , 

설명

114a5458f5f2eededdd989a61042d20c_1489563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