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명문대지역별

  • HOME
  • 어학연수
  • 명문대지역별
명문대지역별

서부 |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28 11:23 조회4,753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유형 사립대학교
California
도시 Los Angeles
학교소개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 USC 또는 SC )는 캘리포니아주 로스 앤젤레스 에 본사가 있는 1880 년에 설립 된 사립 연구 대학교 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오래된 사설 연구 기관인 USC는 역사적으로 많은 지역의 비즈니스 리더와 전문가를 교육 해 왔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대학은 또한 로스 앤젤레스에서의 위치를 활용하여 아시아 및 환 태평양 지역의 연구 및 문화 기관과의 관계를 수립했습니다. 경제 활동을위한 엔진 인 USC는 LA 메트로폴리탄 지역 과 캘리포니아 경제에 연간 80 억 달러를 기부합니다. 

 

2014-15 학년도에는 4 년제 학부 과정에 18,740 명의 학생이 등록되었습니다. USC는 또한 사업, 법률, 공학, 사회 사업 및 의학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23,729 명의 대학원생과 전문직 학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대학은 세계의 최고 기금 모금 기관 중 하나이며, 외부 기부금 및 졸업생 비율로 상위 3 위 안에 지속적으로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다수 학문적 인 순위는 미국에있는 최고 25의 대학 중 인으로 남 캘리포니아 대학을 목록으로 만듭니다. 합격률이 16 % 인 USC는 또한 미국에서 가장 선별 된 학문 기관 중 하나입니다. ​ 

홈페이지 http://international.usc.edu/intensive-english-program/
주소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Los Angeles, CA 90089
연락처 +1 213-740-2311
레벨 6레벨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 (IE)

집중 영어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 과정은 신입생부터 고급까지 모든 수준의 언어 실력에 걸쳐 각 학생의 고유 한 스킬 셋 및 목표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신중하게 개발됩니다.

 

수업 규모는 작게 유지되고 수업은 대화식으로 진행되므로 개별화 된 관심을 받고, 서로 협력하며, 학습을 최적화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매주 20 시간 동안 수업에 참석하며 가능한 대화 그룹 및 어학 실습실을 사용하여 학업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대학교 입학 워크샵도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 지원이 가능합니다.

 

USC 선생님이 가르치는 독해, 작문, 듣기, 말하기 및 발음에 중점을 둡니다. 학업 프로그램을 보완하기 위해 집중 수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주 미국 USC 학생들과 대화 그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벨 5에 도달 한 학부 수준의 학생들 (최소 TOEFL iBT 70 / IELTS 6과 동등)은 유학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SAT 준비 과정에 추가 비용을 들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US College 또는 University로 전환하려는 학생들은 전문 입학 상담, 시험 준비 및 집중 영어 과정을 통해 독자적으로 지원됩니다. 

 

 


USC International Academy의 교수법은 학생, 학생을 학습 과정의 중심에 두었습니다. 문맥에 맞는 커리큘럼과 협업을 통해 포괄적 인 영어 실력을 개발하여 대학 교실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요 ESL 프로그램과는 달리, USC International Academy의 기술 기반 과정은 실제 교육만큼의 학습 환경에 중점을 둡니다. 기술과 혁신적인 실습을 모든 수업과 활동에 주입시키는이 아카데미의 전문 교사는 학업 성취도, 동료 협력 및 개인 성장을 촉진시키는 독창적 인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레벨

-Beginning
-High Beginning

-Intermediate

-High Intermediate

-Advanced

-High Advanced 

 

 

 

READING AND WRITING

Beginning Levels

학생들은 통합 된 기술 접근법을 사용하여 영어로 읽고 쓰는 일을 배우게됩니다. 문장 수준으로 작성한 다음 단락을 작성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초급 수준의 학생들은 지원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정확한 언어 제작에 필요한 주요 아이디어와 문법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관심도가 높은 주제에서 선택한 수준에 적합한 텍스트는 학생들의 어휘를 확장하고 이해하기 쉬운 독서를위한 전략을 가르칩니다.

 

Intermediate Levels

학생들은 개인 응답 형식의 글쓰기부터 공식 작문 스타일로 옮겨 가기 3-5 개의 단락 에세이를 작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문법 구조는 독서의 맥락에서 가르치고 작문 과제에 직접 포함됩니다. 유창성은 뉴스 및 출판 된 기사에서 가져온 본문에 대한 광범위한 독해 및 서면 분석을 통해 증가합니다. 중급 수준이 끝나갈 무렵 학생들은 다섯 단락 에세이 패러다임과 글쓰기 비교 대조, 원인 효과 및 설득력있는 수필에 능숙합니다.

 

Advanced Levels 

고급 수준의 학생들은 자유롭게 읽고 전문적인 환경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비판적 사고 능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정교한 언어를 개발합니다. 대학 강의 환경의 표준과 규범을 잘 알고있는 고급 수준의 학생들은 설득력있는 목적의 예시, 학업 적 독서에 기반한 개념의 비교 / 대조, 기사 요약 및 논증 등의 방식으로 시간 및 프로세스 작성을 연습합니다. 연구 기술이 도입되고 고급 문법은 명확하고 문법적으로 정확한 여러 페이지 에세이를 작성하는 데 광범위하게 강의됩니다.

 

LISTENING AND SPEAKING

Beginning Levels

초급 레벨 Listening and Speaking 수업은 학생들이 영어로 독립적으로 기능 할 수 있도록 돕고 동기를 부여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말하기 관행은 롤 플레이, 그룹 작업 및 짧고 비공식적 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일상적 상호 작용에 대한 학생들의 자신감을 기릅니다. 이야기를 듣고 이야기하고, 과정의 단계를 설명하고, 방향을주고받으며, 다른 언어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의사 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Intermediate Levels

학생들은 학업 및 전문직 환경에서 말하기 및 듣기 능력을 개발합니다. 주요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중요한 세부 사항을 구별하며 학술 강의 및 발표에서 의미를 추론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말하기 능력은 원어민 인터뷰와 내용, 조직, 말하기 음성, 신체 언어 및 문법에주의를 기울여 구두 발표를함으로써 증가합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에 필요한 문법적 구조가 학습되어 학생들의 영어로 통합됩니다.

 

Advanced Levels  

듣기 및 말하기 고급 수준의 학생은 명확하게 진술하고 "권위"를 말하고, 적절한 피드백을주고, 의사 소통 문제를 분석하고 완화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미국 대학 교실에 적합한 대인 관계 의사 소통 기술과 전략을 보여줍니다.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학생들은 학습 된 플랫폼 기술과 여러 정보 소스를 통합하기위한 지침을 사용하여 유익하고 논쟁적인 스타일의 연설과 발표 자료를 조사, 계획, 제작 및 전달합니다.

 

FOCUS CLASSES

초점 수업은 관심 분야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학생들은 매 학기마다 하나의 집중 수업을 선택합니다. 집중 수업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TOEFL iBT 준비

IELTS 준비

STEM 영어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저널리즘

발음

어휘

영화를 통한 영어

현재 이벤트

로스 앤젤레스의 삶

 

OPTIONAL SAT TEST PREPARATION

우리의 SAT 시험 준비 과정은 전문가들에 의해 진행되며 USC International Academy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스에는 가능한 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심화 학습, 시험 응시 전략 및 실습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Level 5 students and higher)

 

------------------------------------------------------------------------------------------------

 

수강대상

학문적 또는 직업적 목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유연한 시작 날짜가 필요한 학생 및 전문가.


입학요건

SC 국제 아카데미 집중 영어 프로그램 (IEP) 지원자는 최소 17 세 이상이어야하며 충분한 재정적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지원 서류 참조). 학생들은 아카데미의 IEP에서 공부하기 위해 입학시 F-1 학생 비자를 받아야합니다. 참고 : 집중 영어 프로그램에는 최소 영어 능력 요건이 없습니다.

 

학습기간

집중 영어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은 일년 내내 6회 개강일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원하는 수준의 영어 실력에 도달 할 때까지 집중 영어 프로그램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여러 학기 또는 세션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학비

 

 집중영어 프로그램 (14주) ​

 집중영어 프로그램 연장 (21주) ​

 여름 집중 영어 프로그램​ 

 프로그램 비용 : $ 5,700 

대학서비스 비용​: $ 950 

프로그램 비용 : $ 8,550

대학 서비스비용: $ 1,535 

프로그램 비용 : $ 2,850 
대학서비스 비용: $ 475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집중영어 프로그램 

 집중영어 프로그램 연장학기

 여름 집중 영어 프로그램​ 

 1 월 5 일 - 4 월 21일 

 2 월 23일 - 6 월 16일 

  5 월 4 일 - 11월 11일  

9 월 11일 - 12월 15일​

 

10 월 26일 ~ 4 월 20일​

 

 

 5 월 4 일 - 6월 16일

 6 월 26일 - 8월 11일

 

 

 

 

설명 cef6b82ad77712808be88917958a7f63_1489716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