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3 09:36 조회1,721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
유형 대학부설
Wisconsin
도시 Madison
학교소개

1849년에 설립된 주립대학교입니다.시카고에서 약232km떨어진 도시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습니다.113만평의 교내 캠퍼스와 1227만평의 교외 부지를 가지고 있있으며 540만권의 장서와 400만종의 마이크로 필름을 보유한 도서관과 컴퓨터 센터 체육관 기숙사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국학생들애개 인기있는 과정은 비즈니스 엔지니어링 컴퓨터 공학등이 있습니다, 많은 한국학생들이 재학중입니다.이곳의 한국학생들과 장학생회는 매우활동적이며 캠퍼스 네에는 한국인을 위한 특별행사와 각종 활동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english.wisc.edu/esl/
주소 5134 Helen C. White Hall, 600 N. Park St., Madison, WI 53706
연락처 +1 608-263-3780
레벨 5 레벨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 (IEP) 

IEP는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하는 성인들에게 양질의 학업지도를 제공합니다. 가을과 봄 학기에 풀타임 15주 프로그램과 8주 여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수업은 중급 (A2)부터 고급 (C1)까지 다양합니다. 

초급 수준의 교육 (A1)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레벨 A1 - C2는  CEFR ( Common European Framework for Reference) 언어 를 나타냅니다. 

IEP에 가입하면 UW- 매디슨 학생이며 모든 UW- 매디슨 학생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스콘신 주력 대학의 학생으로서 우리의 도움과지도를 받아 생활 할 것입니다.

 

 

과정 정보 

IEP 학생들은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학업 기술 수업을 통해 주당 20 시간의 영어 학습을합니다. 학생들은 배치 테스트에 의해 결정되는 레벨에 따라 코스에 배치됩니다.

 

Oral Communication

학생들은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개발합니다. 청취 구성 요소는 비공식 대화뿐만 아니라 공식적인 학업 강좌에서도 말하기를 이해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말하기 구성 요소는 학생들이 발음, 유창함 및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표는 학생들이 영어로 의사 소통하는 것에 대해보다 유능하고 자신감을 갖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Reading

이 수업은 학생들이 어휘를 늘릴 수있는 전략을 연습 할뿐만 아니라 더 효율적으로 읽고 쓸 수있는 기술을 개발하도록 도와줍니다. 가르친 기술은 학업 성취뿐만 아니라 즐거움 독서에도 적용됩니다. 학생들은 스키밍 및 스캔, 미리보기, 머리말 사용, 다양한 텍스트의 주제 식별 등의 기술을 연습합니다. 주요 단어와 전환을 인식하고, 주요 아이디어와 세부 사항을 구분하고, 추론과 결론을 이끌어 내고, 중요 독서를하는 기술은 독서뿐 아니라 개발도 지원합니다.

 

Writing

학생들은 아이디어를 명확하고 문법적으로 표현하고, 적절한 어휘를 고르고, 자신의 작업을 편집 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한 일반 및 학술 작문 기술을 익 힙니다. 개인 및 학업 작문 과제는 글쓰기, 내용 및 형식 작업 수정, 다양한 구성 모드를 사용하여 일관된 단락과 에세이 제작 과정에서 실습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외부 자료를 검색하고 간단한 연구 논문을 위해 자신의 아이디어와 정보를 통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Grammar

학생들은 공식 및 비공식적으로 영어 문법에 대한 지식을 쌓아갑니다. 수업 시간은 특정 문법 구조 및 영어 기능을 연습 할 수있는 의사 소통 및 내용 기반 활동에 바칩니다. 결과적으로 학생들은 서면 및 구어체 영어를 제작하고 이해하는 데있어 정확성과 유창함을 향상시킵니다.

 

Academic Skills

이 수업은 미국 대학에서 학점이 인정되는 과정을 시뮬레이션하여 학생들이 장래의 교과목에서 성공하고 일반적인 UW의 환경 및 요구 사항에 대해보다 자신감 있고 편안해지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연습 할 수있게합니다 - 매디슨 코스. 이 과정은 학생들이 읽기, 쓰기, 듣기 및 말하기 기술을 고급 학습 활동 및 상황에 적용해야합니다. 학기 내내 학생들은 강연을 통해 대학 강의 동영상을 보면서 강사가 수업을 듣게합니다. 학생들은 UW-Madison에서 이번 학기에 실제 대학 강의를 여러 번 듣게됩니다.

 

Elective Courses

여름 학기 및 가을 학기 동안, 학생들은 또한 과목을 포함한 특별 선택 수업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TOEFL and IELTS 시험준비

-Short stories

-Drama and film

-Music

-Ethics and current affairs 윤리&시사

 

 

- 주당 20 시간의 영어수업

- 맞춤식 상담

-​ 영어 회화 파트너

-​ 도시 및 캠퍼스 전체 버스 패스

-​ UW-Madison 시설을 포함한 모든 시설사용 

 ' 30 개가 넘는 도서관 및 컴퓨터실
 ' 스포츠 및 운동시설​

 

- 다양한 무료 문화 및 오락 활동 

 ' 900 개 이상의 학생 단체 및 클럽

 '​ 체계적인 지역 사회 자원 봉사의 기회

 '​ 수상 교수 및 노벨상 수상자들에 의한 강의

 '​ 대면 및 온라인 기술 교육

 '​ 주간 음악 콘서트 및 영화​ 

지원자격

- 18 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이며

- 최소 중급 영어레벨 (초급과정 없음)

 

학비

 

 

 학비 및 생활비 ​

학기

2017년 여름 (8주 세션)​

   2017년 가을 (15주 세션)

2018년 봄 (15주 세션)​​​

학비
 ​$ 5,657​

 $ 8,460

 $ 8,460

 ​생활비 ​$ 2,700​​​

 $ 5,000

 $ 5,000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개강일

여름(8주) 6/19 - 8/11 (신청마감 5/15)

가을(15주) 9/6 -12/13 (신청마감 7/15)​

설명 382766898a6fedad95fefb2914094eea_148783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