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University of Wisconsin - Milwaukee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3 09:32 조회1,722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University of Wisconsin - Milwaukee
유형 대학부설
Wisconsin
도시 Milwaukee
학교소개

1956년에 설립되었으며 주립대학으로​ University of Wisconsin-Milwaukee ( UW-Milwaukee , UWM 또는 Milwaukee라고도 함 )는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 에 위치한 공공 도시 연구 대학 입니다. 그것은에있는 가장 큰 대학이다 밀워키 대도시권 그리고 대학의 일원의 위스콘신 체계 . 또한 박사 학위를 취득한 2 개의 공립 대학 중 하나이며 위스콘신 주에서 두 번째로 큰 대학 이기도 합니다.

위스콘신 주의 가장 큰 도시이며 주요 쇼핑지인 밀워키에 위치해 있습니다.약 11만명의 캠퍼스내에 370만권과 컴퓨터센터 학생센터 기숙사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5-2016 학년도 현재, 위스콘신 - 밀워키 대학교는 1,614 명의 교수진으로 27,156 명을 등록했습니다. 그것은 밀워키의 위 동부 쪽 미시간 호의 가까이에 있고, 미국에있는 민물 과학 의 유일한 대학원, 및 건축술의 위스콘신의 유일한 학교에 가정이다. 대학은 94 개의 학사 , 64 개의 석사 및 33 개의 박사 학위를 포함하여 191 개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14 개 학교 및 단과 대학으로 구성됩니다. ​ 

홈페이지 http://www4.uwm.edu/esl/
주소 U of Wisconsin Milwaukee, ELS IEP, Curtin Hall, Room 672, PO Box 413, Milwaukee, WI 53211
연락처 +1 414-229-5757
레벨 4 레벨
프로그램

Intensive English Program

 

ESL 60: Reading and Written Interaction for Academic Purposes

ESL 060 학생들은 영어 독해와 어휘력 향상을 향상시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학업 및 비 학술 텍스트를 읽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온라인 토론, 블로그 및 기타 대화 형 미디어를 통해 텍스트에 대한 의견을 표명합니다.

 

A1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일상 언어를 사용하는 짧고 간단한 텍스트를 해석합니다.

완전한 문장에 짧고 간단한 노트를 씁니다.

A2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만족스러운 수준의 이해력으로 관심사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사실적인 텍스트를 읽으십시오.

추상적이거나 구체적인 주제에 개인 편지 및 메모를 씁니다.

합리적인 정확성으로 정보를 확인하고 문제점을 설명하거나 설명하십시오.

B1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독립적 인 독서 어휘를 사용하여 다양한 텍스트를 독자적으로 읽고 다양한 출처에서 결론을 도출합니다.

정보 텍스트의 다양한 출처로부터 결론을 이끌어냅니다.

서면 상호 작용의 사회적 및 학술적 방식으로 정보를보고하고 의견을 표명합니다.

B2  과정 수준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복잡한 텍스트를 독자적으로 읽으며, 폭 넓은 활동적인 어휘와 적절한 독해 전략을 적용합니다.

다양한 서술 된 상호 작용 방식에 걸쳐 효과적으로 정보를 종합하고 복잡한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ESL 70: Speaking and Listening

ESL 070 학생들은 말하기 및 듣기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의사 소통 활동에 참여합니다. Stu-Dents는 듣기와 말하기를 유창하고 정확하게 말하기 위해 집중할 것입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대중 및 학술 자료의 청취 텍스트에 노출됩니다.

A1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유형의 요구 사항 (예 : 매우 기본적인 개인 및 가족 정보, 쇼핑, 지역 지리)을 충족 할만큼 충분히 이해하고 친숙한 주제와 관련된 문장 및 표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구두 제작 : 사람, 생활 또는 근무 조건, 일상 생활, 좋아요 / 싫어함 등 간단한 설명이나 설명을 간단한 짧은 구절과 문장으로 나열하여 목록에 연결하십시오.

A2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일상적인 업무, 학교 및 여가 활동에서 일상적으로 접하는 익숙한 문제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와 말 정보에 대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구강 제작 : 친숙한 주제에 대해 합리적인 유창함을 제공합니다.

B1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구체적이고 추상적 인 주제에 대한 언어 적으로 복잡한 연설의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 주제가 합리적으로 익숙하고 명확하다면 확장 된 연설과 복잡한 논의를 따라야합니다.

전반적인 구강 제작 :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개발 된 설명과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하고 중요한 포인트를 적절하게 강조 표시하고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관련 지원 세부 사항을 제공하고 보충 요령 및 관련 예를 통해 아이디어를 확장 및 지원합니다.

B2  과정 수준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사회 생활, 학업 또는 직업 생활에서 일상적으로 발생하는 익숙하지 않은 주제와 익숙하지 않은 주제에 대해 생생하게 또는 방송하여 말하기 쉬운 언어를 이해합니다.

전반적인 구강 제작 : 복잡한 주제에 대해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개발 된 상세한 설명 및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하고 하위 주제를 통합하고 특정 지점을 개발하며 관련 지원 세부 사항을 적절한 결론과 함께 추가합니다.

 

ESL 80: Grammar and Writing

ESL 080 학생들은 문법 및 작문 실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학생들은 관심있는 개인 주제 및 인기 주제에서부터보다 많은 학술 주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글을 쓸 것입니다.

A1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but', 'because'와 같은 간단한 연결 고리와 연결된 일련의 간단한 구와 문장을 사용하여 사람, 장소, 직업 또는 학습 환경과 같은 일상 환경에 대해 글을 남기십시오.

A1 레벨에서 전반적인 문법 능력을 갖춘 작문.

이 수준에서 적절한 동사 시제 구조를 사용하여 사건이나 상황을 기술한다.

A2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친숙한 주제에 대해 일관되고 일관된 문장을 작성하십시오.

A2 레벨에서 전반적인 문법 능력을 갖춘 작문.

이 수준에서 적절한 동사 시제 구조를 사용하여 사건이나 상황을 기술한다.

B1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일련의 더 짧은 이산 요소를 선형 순서로 연결함으로써 관심있는 분야의 친숙한 주제에 대해 직접 연결된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B1 수준에서 전반적인 문법 능력을 갖춘 작문.

이 수준에서 적절한 동사 시제 구조를 사용하여 사건이나 상황을 기술한다.

B2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관심있는 분야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텍스트를 작성하고, 여러 출처의 정보를 종합하고 평가합니다.

이 수준에서 적절한 동사 시제 구조를 사용하여 사건이나 상황을 기술한다.

B2 레벨에서 전반적인 문법 능력을 갖춘 작문.

 

 

ESL 90: Cooperative and Productive Skills

ESL 090 학생들은 동료와 대화하여 말하기 및 쓰기 기술이 통합 된 제품 또는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A1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구조화 된 상황과 짧은 대화에서 상호 작용, 간단한 문장을 시작하고 응답하며, 질문하고 대답하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교환합니다. 모든 주제는 친숙하고 상황은 예측 가능하며 작업은 간단하고 일상적이며 말은 느리고 명확합니다.

A2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익숙한 상황을 다루기 위해 광범위한 언어를 사용하고 익숙한 주제에 대한 대화에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들어갈 수 있으며, 개인적인 의견을 표현하고 익숙하거나 개인적인 관심사 또는 일상 생활과 관련된 주제 (예 : 가족, 취미, 일, 여행 및 시사).

B1 코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이익과 관련된 친숙하고 친숙하지 않은 문제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대화, 쓰고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정보 교환, 확인 및 확인, 문제 설명 및 처리 영화, 서적, 음악 등보다 추상적이고 문화적인 주제에 대한 생각을 표현합니다.

B2 과정 수준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일반, 직업, 학술 또는 여가 주제에 대한 유창함, 자발성 및 올바른 문법 제어로 대화, 쓰기 및 공동 작업을 수행하고 일관성을 보이며 상황에 적합한 형식을 채택합니다.

 

학비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가을학기: 9/6 - 12/23

봄학기: 1/18- 5/19

여름학기: 6/28 - 8/8​ 

설명 382766898a6fedad95fefb2914094eea_148783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