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West Virginia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3 09:25 조회2,250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West Virginia University
유형 대학부설
West Virginia
도시 Morgantown
학교소개

WVU는 주립대학으로 높지 않은 가격으로 소수인원으로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며 세계에서 모임 학생들을 휘해 170여개의 학위를 대학원과 학부과정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IEP( Intensive English Program) 은 1979년에 설립 되었으며 개인의 영어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을 WVU에서 요구 하는 영어Proficiency 를 얻기 위한 학생들을 위해 영어 교육을 실행해 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iep.wvu.edu/
주소 IEP West Virginia University P.O.Box 6297, Morgantown, WV 26506
연락처 +1 304-293-3604
레벨 6 레벨
프로그램 코스 설명

집중 영어 프로그램의 풀 타임 학생은 주당 최소 21 시간 수업에 참석합니다가을과 봄 학기 동안 학생들은 정규 대학 일정과 월요일 / 수요일 / 금요일 수업 50 , 화요일 / 목요일 수업 75분을 따릅니다.

필수 과목 

·  읽기 / 쓰기

·  문법

·  어휘

·  의사소통능력

 

 

선택 과목 

·  비즈니스 영어 / TOEIC

·  토플 준비반

·  미국 대중 문화

 

      

ESL 학점 과정

·  ESL 140 : ESL 아카데믹 독해 및 작문

·  ESL 240 : ESL 연구 및 작문

·  ESL 250 : ESL 말하기 및 듣기

·   ESL 350 : ITA Fluency

핵심 교과과정

Reading

읽기 과정은 광범위하고 집중적 인 읽기를 통해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기술과 전략을 향상 시키도록 고안되었습니다.

Vocabulary

학생들은 일반 어휘와 일반 어휘를 배우고 다양한 구술 및 독서 활동을 연습합니다.

Writing/Study Skills

이 과목에서는 학생들이 일반 작문 기술뿐만 아니라 요약, 말 바꾸기, 연구 수행, 수업 토론 참여 및 연구 자료 발표 등 학업에 필요한 작문 기술의 유형을 연습합니다고급 학생은 연구를 위해 대학 도서관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연구 논문을 작성해야합니다또한 학생들은 워드 프로세싱, 전자 메일 및 월드 와이드 웹 액세스와 같은 기본적인 컴퓨터 작업에 익숙해집니다.

Grammar

문법 코스는 구두 및 서면 의사 소통 활동을 통한 구조 학습에 중점을 둡니다.

American Culture

미국 문화 과정은 독서, 비디오, 토론, 설문 조사, 인터뷰, 초청 연사 및 짧은 견학을 통해 문화, 관습 및 가치를 분석함으로써 미국 문화의 대상 분야를 조사합니다학생들은 자신의 삶과 직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원어민 강사와 대화함으로써 미국 문화에 대해 알아 보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권장합니다.

Communication Skills

Communication Skills 수업은 영어 말하기와 듣기 기회를 극대화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학생들은 구강 유창성을 향상시키는 의미있는 연습을 제공하는 다양한 쌍, 소그룹 및 전체 수업 활동에 참여합니다활동에는 토론, 인터뷰, 설문 조사, 의견 표현, 역할 연기, 연설 및 토론이 포함되며 관련 주제별로 그룹화됩니다학생들은 또한 유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어려운 모음과 자음, 말하기 영어의 스트레스, 리듬 및 억양 패턴을 연습합니다.

선택

Individualized Learning

Individualized Learning 과정은 CALL Lab에 있습니다학생들은 컴퓨터 사용법 및 CALL Lab 자료를 통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게됩니다학생들은이 시간을 통해 개인의 관심사 또는 문제 영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CD 및 컴퓨터 프로그램, 월드 와이드 웹, 이메일 및 토론 목록, 광범위한 청취 자료 (카세트 테이프), 독서 자료 및 비디오 테이프 등 다양한 언어 학습 기술 및 자료를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대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TOEFL 준비반

TOEFL 준비 과정은 학생들이 증가하는 데 필요한 전략, 기술 및 사례에 초점을 맞추고 토플 점수를학생들은 TOEFL 의 문제 영역을 다루고 , 정답과 오답을 분석하고, 시험의 세 부분을 실습하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활동을 실습합니다.

 

Business English/TOEIC​​

비즈니스 영어 과정은 비즈니스 및 전문 직업을위한 영어 실습을 제공합니다활동에는 토론, 비즈니스 어휘 학습 및 비즈니스 상황에 대한 쓰기가 포함됩니다TOEIC (국제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영어 시험)도 실시하고 관리합니다.

 

Reading Workshop

Reading Workshop은 학생들이 일련의 통제 된 개별 연습을 사용하여 독해 속도와 이해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학비

학업기간

세션/주

수업료

기숙사&식사 예상비용

 보험료

총비용

 봄학기

 1/9-5/5 16

 $6,109​

 $1,834

 $174

 $4,044

 여름l

 5/15-6-23 6

 $2,036

 $1,834​

 $174​

 $4,044​

 여름ll

 6/26-8/4 6

 $2,036​​

 $4,889

 $724

 $11,722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신청마감일

가을학기: 신청서6/1,모든서류 7/1 까지
여름학기: 3/23 
봄 학기 : 신청서10/1,모든서류 11/1 까지

 

설명 382766898a6fedad95fefb2914094eea_148783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