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Whatcom Community College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2-02 10:18 조회1,927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Whatcom Community College
유형 대학부설
Washington
도시 Bellingham
학교소개

학기당 6,900여명이 재학중이며, 학위를 비롯한 기술 전문에 관한 연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녁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며 한 학급당 25~30명의 학생들이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교수로부터 학생 개개인에게 좀더 세세한 관심이 주어집니다. 메인 캠퍼스가 위치해 있는 Bellingham은 자연이 아름다운 도시로 유명합니다. 시애틀, 캐나다 벤쿠버 등과도 가까이 위치해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whatcom.ctc.edu/degrees-and-programs/special-programs/
주소 Whatcom Community College, 237 W. Kellogg Road, Bellingham, WA 98226
연락처 +1 360-383-3000
프로그램

ESL ACADEMIC PROGRAM 

WCC ESL (English as a Second Language Academic)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이유로 ESL 학습자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Whatcom은 해마다 25 개국 이상에서 온 유학생을 대상으로 ESLA 학생들은 전세계 사람들과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ESLA 교수진은 제 2 외국어 또는 관련 분야의 영어 교육에 석사 학위를 갖고 있으며 미국과 해외에서 수년간의 경험 교육을 해왔습니다. ESLA 프로그램은 Whatcom Community College의 일부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컴퓨터 실, 도서관, 스포츠 시설, 개인 교습 센터와 같은 모든 대학 시설을 추가 비용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SLA 프로그램에 입학하려면 TOEFL 또는 기타 표준화 된 시험 점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61 인터넷 기반 TOEFL 점수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금액)로 인해 학생은 최소한 하나의 대학 수준 과정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집중 코스 순서의 최고 레벨을 완료하면 추가 테스트없이 대학 레벨 코스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Intensive courses​ (집중과정)

집중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대학 과정을 준비하기 위해 영어를 전일제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이산 언어 기술로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각 언어 기술의 5 단계 숙련도 제공

핵심 교과 과정은 4 가지 언어 기술 (주당 16 시간)

선택 과목에는 국제 학생 생활, 발음, 영화를 통한 미국 문화, TOEFL 준비 (주당 2 시간)

다단계 배치 과정을 통해 한 가지 언어 기술을 마친 후 대학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의 학생 일정 견본 참조)

매 분기마다 두 번의 세션을 통해 상반기 중반까지 승격 가능

 

 

College transition courses​ (대학전환과정)

대학 전환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계속해서 영어 역량을 개발하고 동시에 대학 학위 또는 인증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출처 사용 등 학술 작문을 공부합니다.

학생들은 대학 수준의 텍스트 읽기 기술을 습득합니다.

지원 수업은 대학 수준의 읽기 및 쓰기 기술 및 고급 토론 기술 개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College Transition ESL과 동시에 적어도 한 과목을 수강합니다.

학생들은 대학 과정을 잘 준비 할 수있게됩니다 (대학 편입 과정을 이수한 유학생의 96 %가 영어보다 평균 점수가 더 좋음)​ 

학비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겨울학기: 1월 4일

봄학기:    4월 4일  

가을학기: 6월 26일  

겨울학기: 9월 19일​

 

설명 524cf7ca7e14a76f2fe0d61249fe8439_1488262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