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Kansas State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25 01:16 조회1,689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Kansas State University
유형 대학부설
Kansas
도시 Manhattan
학교소개

 

English Language Pragram(ELP) 은 학생들이 학업과 직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는 도전적인 언어교육을 제공합니다. Kansas State University 에서 요구하는 학력 조건에 부합하는 학생은 ELP고급 과정을 이수함으로써 Kansas State University에 입학할 수 있는 조건부 입학을 할 수 있습니다.


ELP는 전문 대학과 종합 대학의 집중영어연수 프로그램 콘소시엄인 UCIEP의 프로그램과 같이 ELP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영어 강의를 제공하며, 교수들이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화 할 수 있는 최신의 교육 방법을 활용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당 24시간, 4단계 수업으로 소규모 수업을 운영(6-15명)하고 있습니다. 회화 파트너 프로그램이 있고 비디오 강의와 학기별 자체 TOEPL 실시합니다.


ELP강사들은 모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도록 용기를 북돋아주며 학생들의 학업적 또는 개인적인 문제에 관심을 갖고 도와주려고 노력합니다. ELP학생들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대형 도서관, 올림픽 사이즈의 실내 수영장이 있는 학생 체육관, 국제 학생 센터, 보건소 등 캠퍼스 내의 모든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점 인정 과목

학교 측의 허가에 의하여, 영어 연수 과정에서 수강한 수업들이 본 대학 입학 시 학점으로 인정될 수 있습니다.


*강사 자격
ELP의 강사진은 모두 제 2 외국어로의 영어교육분야에 대한 석사학위 또는 관련분야의 박사학위를 소지한 선생님들입니다. 개개인 강사들은 평균 15년 이상의 교육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ELP선생님들은 아프리카, 일본, 그리스 등 외국에서 생활하며 교육한 경험 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ELP 선생님들은 국제 학생들이 필요한 것에 대해 세심하게 관심을 갖고, 학생들이 미국 문화를 잘 수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k-state.edu/elp/
주소 205 Fairchild Hall, Kansas State University, Manhattan, KS 66506-1106 USA
연락처 +1 785-532-7324
레벨 4 레벨
설명 12fbaaf73db3dfdd86db3a22637adb77_1488884
 

 



숨기기▶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