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닷컴

지역별어학교

  • HOME
  • 어학연수
  • 지역별어학교
[공통] 2. 각지역별어학교

ELS - Tampa (University of Tampa)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24 18:27 조회1,943회 댓글0건

본문

평가
학교명 ELS - Tampa (University of Tampa)
유형 대학내사설
Florida
도시 Tempa
학교소개 ELS 탬파는 역사적으로 문화적으로 풍부한 다운타운 탬파의 중심에 있는 The University of Tampa (U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LS 센터는 해변, 나이트 라이프와 세계적 명성의 쇼핑 장소 옆에 있습니다.
40 헥타르 규모의 아름다운 캠퍼스는 힐스버러 강 유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헨리 B 플랜트 박물관, 스카폰/하틀리 갤러리, 데이비드 포크 극장이 근처에 있으며, 규모 면에서 미국내
최고의 일부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els.edu
주소 701 W Kennedy Blvd Tampa, FL 33606
연락처 +1 813-257-6328
레벨 12 레벨
프로그램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EAP)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고등 교육을 추구하는 데 필요한 학업 능력에 중점을 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EAP 프로그램에서만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650 개 이상의 파트너 대학교에 조건부 입학 신청

-우리의 호스트 기관에 조건부 입학 신청서 하나를 무료제공

-ELS에서 공부하는 동안 무료 대학 상담을받습니다.

-학업 성적 증명서 받기

-인텐시브 프로그램의 112 레벨 (대학 진학 영어)을 이수한 학생들은 레벨 112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이 공식 문서는 ELS 파트너 대학의 입학을위한 영어 실력을 증명하는 것으로 받아 들여집니다.

 

EAP 학생들은 구조 및 말하기 연습 (또는 어학 학습), 어휘 향상 (또는 마스터 레벨의 기술 향상 수업) 및 언어 기술 센터에서의 한 가지 교훈 인 의사 소통 능력을위한 기초를 쌓기 위해 고안된 아침 수업의 혜택을받습니다. 오후는 읽기 및 쓰기 수업에만 전념합니다.

 

English for Executives

이그 제큐티브 프로그램의 가용성은 특별 프로그램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ELS Executive Program은 모든 전문 분야의 성인을 대상으로 맞춤식 교육을 제공합니다. 개인화 된 커리큘럼과 집중적 인지도를 통해 고객은 영어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빠르게 진전 할 수 있습니다. 이그 제 큐 티브 프로그램은 언어 훈련의 의사 소통 방법론을 활용하는 광범위하고 포괄적 인 영어 코스입니다. 커리큘럼은 각 프로그램에 맞게 맞춤 설계되었으며 구조 및 말하기, 읽기, 듣기, 어휘, 회화 및 발음의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Executive Program의 배치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최소 2 주 전에 사전에 통지해야합니다. 고객의 일부 유연성은 요청한 기간 동안 원하는 위치에 예약 된 경우 위치 선택과 관련하여 도움이됩니다. 2 주 미만의 통보 또는 조기 출발과 함께 취소하는 경우 처벌이 적용됩니다. 세부 사항은 Executive Program 신청서에 나와 있습니다.

 

Super Intensive English​ (SIEP)

수퍼 인텐시브 영어 프로그램은 이그제큐티브 고객에게 바쁜 스케줄과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화 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커리큘럼은 작문 샘플, 개별 요구 조사, 초기 시험 결과 및 구술 면접에서 얻은 정보를 결합하여 개발됩니다.

SIEP 프로그램은 월요일에 제공되는 센터 가용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일대일 수퍼 인텐시브 프로그램은 어느 월요일에 시작하여 모든 직업의 임원을 위해 고안 될 수 있습니다. ELS는 주당 15, 20, 25, 30 또는 45 레슨의 SIEP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주당 45 레슨 이상의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점심 시간 레슨을 포함합니다.

일주일에 45 시간 이상 공부하고자하는 고객은 최소한의 중간 숙련도를 가져야합니다.

 

​그룹:

그룹 슈퍼 인텐시브 프로그램은 같은 조직 또는 스폰서 에이전트 (ELS는 그룹 참가자를 제공하지 않음)에서 오는 최대 6 명의 참가자 그룹으로 제공됩니다. 이 옵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유사한 영어 구사력과 관심사가 있어야합니다. 예 : ELS Language Centers 104의 숙련 된 클라이언트는 실력이 클라이언트 인 105로 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룹 고객은 같은 날에 도착하고 수업을 시작해야합니다.

 

Super Intensive English Plus (SUP)

수퍼 인텐시브 플러스 프로그램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시간이 부족한 중역을위한 맞춤식 프로그램입니다. 고객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당 70 레슨에 참여하게됩니다. 일정에 따라 점심 시간 또는 저녁 수업이 포함됩니다.

 

이 맞춤형 이그 제 큐 티브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극도로 도전적이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하루에 10 레슨). 수업은 고객의 관심에 맞는 주말 여행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견학은 문화 방문부터 스포츠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므로 참가자는 사회적 환경에서 영어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수업은 오전과 오후, 오후와 저녁 사이에 번갈아 진행/어느 쪽이든 참가자의 일정에 더 잘 어울립니다.

-수퍼 인텐시브 플러스를 수강하려는 고객은 최소한의 중간 숙련도를 가져야합니다.

-SIEP 프로그램은 월요일에 제공되는 센터 가용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학비

 

 영어과정

 수업시간

 수업기간

  학비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EAP)

 

 주당30시간

 4주

 $1840

 

장기영어과정

 3개월

  

 4개월​

 

 

 5개월​

 

 

 6개월​

 

 

7개월​

 

 

8개월​

 

 EAP 

대학준비영어

  $4,244

 $6,992

 $8,280

 $9,936

 $10,948

 $12,512

 

 

English for Executives

Group Super Intensive English

Super Intensive English Plus

Super Intensive English​ 

 

 

등록비: $175​ ​

 ​ ​ ​ 

입학시기 및 지원마감

개강일

1/2,​1/30, ​ 2/27, 3/27, 4/24, 5/22, 6/19, 7/17, 8/14, 9/11, 10/9, 11/6, 12/4​​ 

설명

edb753178e93e58ce8904cdc1e251ee4_1489991
 



숨기기▶ 열기◀